Surya Kasibhatla: 볼리우드 스릴러

Surya Kasibhatla 뇌성마비 배우

Surya Kasibhatla

새로운 볼리우드 스릴러에서 뇌성마비 청소년을 연기하는 수리야 카시바틀라는 매일 장애를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를 캐스팅하는 것은 세계 최대 영화 산업에서 보기 드문 포괄적인 움직임입니다. Sudha G T
ilak은 Surya와 그의 여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Surya는 채식주의자이며 피아노를 치고 크리켓을 사랑하며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배울 계획이며 스스로를
“멋진 코더”라고 부릅니다.

텍사스에 기반을 둔 이 십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과 YouTube 채널을 가지고 있으며 점점 늘어나는
추종자들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새로운 Amazon 스릴러 Jalsa에서 유명한 인도 배우 Vidya Balan 및 Shefali Shah와 함께 그의 찬사를 받은 연기는 그를 주목을 받았습니다.

수리야는 Zoom 인터뷰에서 “저는 뇌성마비가 있지만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데 방해가 되지는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urya

Jalsa는 뭄바이 시를 배경으로 한 거친 드라마입니다.

수리야는 인기 뉴스 앵커의 괴짜 아들인 아유시를 연기하며 발란이 연기합니다. 그는 비디오 게임을 하고, 음악을 듣고, 할머니와 건방진 행동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머니와 관련된 뺑소니 사고는 가족의 삶을 송두리째 뒤흔든다.
수리야는 캐스팅 디렉터가 자신의 YouTube 동영상을 보고 연락을 했을 때 그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비디오에서 Surya는 노래를 부르고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가르치며” 크리켓 “수업”을 제공합니다. 가족 친구가 그에게 오디션을 보자고 제안했고, 그의 주부인 어머니 수니타 사나가람은 “하자”고 격려했다.

수레시 트리베니 감독은 오디션을 본 100명이 넘는 10대 배우들 중에서 수리야를 선택했다. 수리야는 팬데믹 기간 동안 뭄바이로 날아갔고 “매우 재미있었던” 워크샵에 참석하여 역할을 준비했으며 승무원이 그를 “매우 편안하게” 해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수리야는 극중 극도의 감정 격동을 겪는 발란에게 호일 역할을 하고, 그의 미소와 편안한 존재감으로 여유롭게 화면을 활기차게 만든다.

Balan은 Surya가 “배우로서 직관적이고 본능적”이라고 말합니다. 수리야와 함께 영화 속 장면을 맡은 샤는 “연습생은 아니지만 카메라 앞에서는 자연스럽다”고 말했다.

“저는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1분의 3분의 1 장면을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세트에 필요한지 하나의 연기를 통해 배웠습니다. 공동 영화 제작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아차리는 것은 겸손했습니다.”라고 수리야는 말합니다.

인도 영화는 항상 비장애인 배우가 장애인 캐릭터를 연기했습니다. Jalsa는 포괄성을 제공하는 데 있어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장애인 캐릭터의 역할이 장애인에게 주어져야 하며, 장애인은 그러한
조건에서 살아가는 뉘앙스를 더 정확하게 묘사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Jalsa의 Surya Kasibhatla 캐스팅은 대표성을 가져오기 위한 환상적인 움직임이며 인도의 획기적인 영화입니다.
그들은 배우와 그의 캐릭터를 존엄하게 대했고 그것을 사실적으로 유지했습니다.”라고 델리에 기반을 둔
저널리스트이자 장애 운동가인 Madhusudan Srinivas는 말합니다. .

Surya의 부모(IT 전문가인 그의 아버지 Krishna Kasibhatla)는 Surya가 “가정에서 행복하고 참여적인 가족 환경을 유지하고 그와 관련된 중요한 문제에 대한 모든 의사 결정의 일부”가 되도록 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일찍부터 “그를 다르게 대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