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 살인: 국방부, 판사 주도 검토 제안

SAS 살인

먹튀검증커뮤니티 SAS 살인: 국방부, 판사 주도 검토 제안
국방부는 SAS가 아프가니스탄에서 비무장 민간인을 처형했다는 주장을 어떻게

처리했는지에 대한 독립적인 검토를 제안했습니다. 이 발표는 BBC Panorama가

2010/2011년 한 6개월간의 순회 공연에서 한 SAS 부대가 54명의 수상한 살인에 연루되었다고 밝힌 후 나온 것입니다.

국방부 대변인은 심사가 선임 판사가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2011년 급습으로 사망한 4명의 친척들은 이 검토를 거부하면서 살인에 대한 전면적인 조사를 촉구했습니다.

가족을 위한 변호사들은 지난 화요일 벤 월러스 영국 국방장관을 상대로 한 사건에 대한 심리를 위해 고등법원에 있었습니다.

이 급습은 2010/2011년에 SAS가 수행한 숫자 중 하나였으며, 영국 특수부대의 고위급에서 요원들이 불법 살인에 대한 고의적인 정책을 갖고 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국방부가 제안한 검토는 근본적인 살인보다는 혐의가 처리된 방식만을 검토할 것입니다.

국방부는 헌병이 이미 살인 사건에 대해 광범위한 조사를 실시했으며 기소할 충분한 증거를 찾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화요일 법원 제출에 인용된 문서에 따르면 노스무어 작전으로 명명된 왕립 헌병(RMP)의 주요 조사에 심각한 결함이 있다는 내부적인 우려가 있었습니다.

SAS 살인

문서에 따르면 Northmoor 작전을 담당한 고위 장교는 SAS에 대한 살인 조사 중 하나를 방해한 혐의로 개인적으로 기소되었습니다.

2016년, David Neal 준장은 RMP 국장으로 취임하기 몇 주 전에 RMP 장교에게 불법 살인에 대한 조사를 부적절하게 마무리하려 했다는 혐의를 받았습니다.

국방부 문서에 따르면 Neal 준장은 54명의 의심스러운 살인을 수행한 부대의 고위 SAS 장교의 절친한 친구였으며 부대를 무죄한 내부 검토도 작성했습니다.

8건의 불법 살인 혐의가 개인적으로 종결되었습니다 닐 준장에 의해 다운.

왕립 헌병 수사관은 Neal의 절친한 친구로 확인된 SAS 고위 장교와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지만 부대 사령관이자 내부 검토 작성자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인터뷰를 하지 않았습니다.

법원의 공개에 따르면 Northmoor 작전에 대한 Neal 준장은 나중에 RMP 조사관이

질문하기를 원하는 고위 특수부대 장교가 아닌 “전술적 수준의 지휘 책임”에 집중하라는 “정치적 압력”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내부 문서에 따르면 국방부의 수석 변호사인 Peter Ryan은 Neal 준장에 대한 혐의에 대해

매우 우려하여 국방부의 비서관에게 이메일을 보내 “향후 몇 주 안에 준장이 조심스럽게 인터뷰할 것”이라고 썼습니다. .

라이언 씨는 또한 혐의를 제기한 장교가 곧 군대를 떠날 것이라는 우려를 표명하면서

“그가 조만간 자신의 혐의를 공개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말했다.

화요일 법원에서 부분적으로 공개된 다른 국방부 문서에서 Ryan은 2020년에 SAS가 아프가니스탄에서의 의심스러운 죽음에 대해 제공한 설명이 “실제로 그럴듯하지 않더라도 매우 의심스러운 것으로 보인다”고 썼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