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C, 2024년 선거인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투표

RNC 는 2024년 아이오와주, 뉴햄프셔주 예비선거의 첫 번째 선거인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투표했다.

RNC

RNC 의 정회원국은 목요일 만장일치로 2024년 대통령 후보 지명을 변경하지 않고 아이오와, 뉴햄프셔,
사우스캐롤라이나, 네바다를 조기투표 4개 주로 유지했다.

테네시주 멤피스에서 열린 RNC 스프링 트레이닝 회의에서 투표는 지난 2월 전국 당 겨울 회의에서 위원회가
통과시킨 권고안을 승인했다. 이 패널은 제프 카우프만 아이오와주 공화당 의장이 맡았으며 뉴햄프셔주,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네바다주 공화당 의장도 포함됐다.

민주당, 2024년 대선 후보 지명 일정 변경

“아이오와가 전국 최초 코커스를 개최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규정을 재확인해준 @GOP 여성 의장과 RNC
전체에 감사드립니다. 아이오와 시민들은 자신들의 책임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우리나라의 대통령 후보
지명 절차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투표가 끝난 후 몇 분 후에 Kaufmann은 트위터에 글을 올렸다.

스티브 스테파넥 뉴햄프셔 공화당 대표는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RNC는 네바다주 뉴햄프셔주
아이오와주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뉴햄프셔에서 바로 하고 있고, RNC는 다가오는 대통령
예비선거를 위해 이 일정을 계속하는 것이 엄청난 가치를 보고 있습니다.”

로나 맥대니얼 몰의장, 역대 4번째 임기 조향 RNC 입찰

RNC가 일정을 재확인한 것은 경쟁자인 민주당 전국위원회가 아이오와와 뉴햄프셔가 수십 년간 주도해 온 대선 예비선거와 코커스 일정을 바꾸기 위한 중대한 조치를 취한 지 하루 만이다.

DNC의 규칙과 조례위원회는 26일 DNC의 일정에서 3, 4차 경선을 치르는 네바다주와 사우스캐롤라이나주를 비롯해 이들 두 주가 2024년 캘린더에 조기 주 지위를 재신청하도록 의결했다. 달력의 맨 위로 이동하려는 다른 주들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아이오와 주 디모인에서 열린 아이오와 코커스 전시회


당의 대통령 후보 지명 일정을 감독하는 규칙과 조례 위원회의 움직임은 또한 잠재적으로 5번째 주가 분할 지위를 얻을 수 있게 할 것이며, 이는 나머지 주들이 그들의 경선을 시작할 수 있는 2024년 3월 전에 대통령 후보 경선을 치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이오와 코커스는 반세기 동안 민주당과 공화당 후보 지명 달력을 시작했으며 뉴햄프셔는 한 세기 동안 전국 최초 대통령 예비선거를 치렀다.

TRUMP 2024 TEY는 다른 잠재적 공화당 대선 후보들이 아이오와와 N.H.를 방문하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민주당원들 사이에서 두 주 모두에 대한 몇 년간의 충격은 그들이 너무 백인이고, 주요 도시 지역이 없으며, 지난 수십 년 동안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는 민주당을 대표하지 않는다는 것이었다. 네바다와 사우스캐롤라이나는 아이오와나 뉴햄프셔보다 훨씬 더 다양하다.

뉴햄프셔는 한 세기 동안 전국 최초의 대통령 예비선거를 치렀다. NH, 콩코드의 주 수도 밖에 있는 표지판은 주의 소중한 1차 지위를 나타낸다.

더 복잡한 것은, 네바다주 민주당원들이 지난해 주의 대통령 코커스를 예비선거로 전환하고, 아이오와와 뉴햄프셔를 앞서서 백악관을 위한 경쟁에서 선두 자리를 옮기는 것을 목표로 하는 법안을 통과시켰다는 점이다. 그리고 아이오와 문제를 복잡하게 만든 것은 2020년 코커스에 대한 잘못된 보도였는데, 그것은 국내적이고 국제적인 이야기가 되었고 DNC뿐만 아니라 아이오와 민주당에게도 당혹스러운 일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