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olo Banchero가 NBA의 1번 드래프트 픽이

Paolo Banchero가 NBA의 1번 드래프트 픽이 된 방법에 대한 내부 이야기

Orlando Magic의 신인 Paolo Banchero는 2022 NBA 드래프트까지 들은 소식에 만족했습니다.

Banchero는 두 경기 후 Summer League 대회에서 퇴장당한 후 Yahoo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내가 발표한 모든 내용은 내가 휴스턴으로 3위를

Paolo Banchero가

먹튀검증 가겠다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게 내 마음의 위치였고, 나는 괜찮았다. 나는 결국 내가 괜찮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내가 끝나는 곳마다 행복할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휴스턴에서는 그 당시 내 머리가 그곳에 있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More news

그가 휴스턴 로켓츠에 합류하기를 고대했던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로켓츠 팀 동료인 Jalen Green 및 Josh Christopher와의 오랜 우정 때문이었습니다.

두 경비원은 동일한 초안 정보를 듣고 있었고 정기적으로 6피트 10인치의 포워드에게 전화를 걸어 조직과 도시에 대한 질문에 답했습니다.

Banchero는 Yahoo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저는 두 사람과 함께 서부 해안에서 자랐습니다. “나는 6, 7학년 때부터 그들과 경기를 해왔다. 저는 시애틀에서 왔고 그들은 캘리포니아에서 왔기 때문에 많은 토너먼트와 캠프에서 함께 뛰었습니다. 그래, 그들은 확실히 손을 뻗었다.”

라스베가스, 네바다 – 7월 9일: 올랜도 매직의 파올로 반체로 #5가 Thomas & 2022년 7월 9일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맥 센터. 사용자 참고 사항: 사용자는 이 사진을 다운로드 및/또는 사용함으로써 사용자가 Getty Images 라이선스 계약의 조건에 동의하는 것임을 명시적으로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사진 제공: Ethan Miller/Getty Images)
Paolo Banchero는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NBA Summer League에서 Orlando Magic을 위해 배달했습니다. (사진 제공: Ethan Miller/Getty Images)
파올로 반체로의 드래프트 상승
많은 전문가들은 매직이 자바리 스미스를 종합 1위라고 꼽았다. 그리고 그것은 공개적으로 드래프트의 아침에 예측으로 남아 있었지만 Magic은 며칠 전에 아무도 선택하지 않고 드래프트의 상단을 변경하기 위해 뒤에서 일했습니다.

Paolo Banchero가 NBA의 1번

드래프트 이틀 전에 Orlando는 Banchero와의 Zoom 인터뷰를 요청했습니다.

Banchero는 Yahoo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이 전화를 해서 조금 놀랐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내 마음은 휴스턴에 있었다.”

이것은 초안 주문의 상단을 뒤흔든 전화였습니다.

프론트 오피스는 그에게 시설의 다이어그램을 보여주고 도시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으며 팀이 어떻게 플레이하기를 원하는지, 그리고 시스템 내에서 그의 기술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설명했습니다. Zoom 통화 후 Banchero와 그의 에이전트 Mike Miller는 Duke 제품이 채용되고 있다는 인상을 받았다고 소식통은 Yahoo Sports에 말했습니다.

Banchero는 Yahoo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이 나에게 보여주는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훌륭한 직원이 있습니다. 콤바인 기간 동안 시카고에서 그들과 처음 만났을 때도 나는 그들이 말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했듯이 모든 보고서는 그들이 나를 진정으로 고려하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초안을 작성하기 전에 그 보고서 중 어느 것도 사실이 아니며 나에게 매우 관심이 있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제서야 휴스턴이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Banchero No. 1 전체 드래프트를 고려한 매직의 폭로는 드래프트 몇 시간 전까지 공개적으로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NBA 커뮤니티를 충격에 빠트린 것은 잘 알려진 비밀이었습니다. Banchero는 1위, Chet Holmgren은 2위 오클라호마시티, Smith는 3위에 선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