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inction Rebellion 활동가들이 확장 항의로

Extinction Rebellion 활동가들이 확장 항의로 Aberpergwm 탄광을 점거합니다.
60명 이상의 멸종 반란 운동가들이 확장 예정인 탄광에서 점령을 종료했습니다.

Extinction Rebellion

먹튀검증커뮤니티 시위대는 일요일 오후 Neath Port Talbot의 Glynneath 근처에 있는 Aberpergwm 광산에 도착했습니다.
사우스웨일즈 경찰은 7명이 가중 침입 혐의로 체포됐다고 확인했다.

시위대는 현장에서 추가로 4천만 톤의 석탄을 파낼 수 있도록 승인된 후 웨일스 정부의 “침묵”에 반대합니다.

웨일즈 정부는 이전에 이러한 확장 계획에 대해 결정할 권한이 없다고 밝혔으며 현재 사법 심사를 받고 있습니다.

일부 흰색 방호복을 입고 그룹 로고가 새겨진 검은색 깃발을 들고 있는 멸종 반란군 회원들은 일요일 16:30(BST) 경 현장에 입장한 후 조명탄을 터뜨리고 지붕 위로 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허가가 세네드의 기후를 위반했다고 주장합니다. 웨일즈의 공공 기관이 결정의 장기적인 영향을 고려하도록 요구하는 2015년 미래 세대 웰빙법(Wellbeing of Future Generations Act 2015)과 변경 목표.

마지막으로 남은 시위자들은 월요일 밤 11시 15분(BST)에 떠났습니다. 회계사이자 Swansea의 시위자 Mel Price(55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기후와 놀라운 생물 다양성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우리가 화석 연료에서 전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지만 지금 해야 합니다.”
활동가인 Grug는 Radio Wales Breakfast와의 인터뷰에서 “웨일즈 정부는 이 문제에 대해 침묵을 지키고 있습니다. Coal Action Network가 진행한 사법적 검토가 있습니다.
“이를 대중에게 알리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Extinction Rebellion

‘압박 유지’
“이 확장이 진행되면 1억 톤의 C02가 대기 중으로 방출될 것이므로 압력을 유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More News

“웨일즈 정부는 COP26에서 나온 글래스고 기후 협약에 서명했으며 특히 석탄과 Beyond Oil and Gas Alliance를 언급했습니다.

“[이 확장]에 대해 아무 것도 할 수 없다면 최소한 그 결정을 번복하도록 요청하고 재생 가능 에너지와 녹색 에너지로의 전환에 투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진행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해야 합니다. .” 웨일스 정부는 법적 절차로 인해 더 이상 언급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석탄 허가에 대한 권한이 있기 이전에 이 사건에 대해 결정할 권한이 없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기본적인 문제는 영국에서 석탄 광산 산업을 유지하는 임무를 맡은 석탄 당국을 보유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영국 정부가 기후 비상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석탄 산업법에서 이 의무를 변경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탄광 허가를 담당하는 석탄 당국을 감독하는 영국 정부는 석탄에 대한 국가의 의존도를 줄였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영국 정부 장관은 허가 과정에서 공식적인 역할이 없다.
“영국 정부의 견해는 1994년 석탄 산업법(Coal Industry Act 1994)에 따르면 석탄 사업자가 웨일즈에서 광산을 채굴하려는 경우 허가 신청의 일부로 웨일즈 장관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