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ya Dugina : 모스크바 폭발로 푸틴 동맹국의

Darya Dugina

Darya Dugina : 모스크바 폭발로 푸틴 동맹국의 딸 사망
오피사이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측근 딸이 차량 폭탄 테러로 숨졌습니다.

러시아 조사위원회는 다리야 두지나(29)가 모스크바 외곽 도로에서 폭발사고로 숨졌다고 밝혔다.

그녀의 아버지인 ‘푸틴의 두뇌’로 알려진 러시아 철학자 알렉산드르 두긴(Alexander Dugin)이 공격의 의도된 대상이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Dugin은 러시아 대통령과 가까운 것으로 여겨지는 저명한 극단주의 이데올로기입니다.

Alexander Dugin과 그의 딸은 토요일 저녁에 철학자가 강연을 했던 모스크바 근처의 축제에 참석했습니다.

“전통” 축제는 한때 러시아 시인 Alexander Pushkin이 머물렀던 Zakharovo 사유지에서 열리는 예술 애호가를 위한 가족 행사로 설명됩니다.

두 사람은 같은 차를 타고 행사장을 떠날 예정이었지만, Dugin씨는 마지막 순간에 따로 여행을 가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차량의 잔해.

수사관들은 차를 몰고 있던 두지나 씨가 볼시예 비아제미 마을 근처에서 현장에서 사망했다고 확인했습니다.More News

차 밑에 있던 폭발 장치가 떨어져서 차량에 불이 붙었다고 합니다. 법의학 및 폭발물 전문가가 조사 중입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는 사건에 우크라이나인이 개입했다는 혐의를 일축했다.

Darya Dugina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의 보좌관인 미하일로 포돌야크는 “우크라이나는 물론 러시아 연방과 같은 범죄 국가가 아니며 테러 국가도 아니기 때문에 우크라이나와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마리아 자카로바 러시아 외무부 대변인은 텔레그램 포스트에서 우크라이나와 관련이 있는 것이 발견된다면 이는 “국가 테러리즘”에 해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Alexander Dugin 자신은 국가 관리는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러시아 정치에서 상징적인 인물입니다.

그의 반서구, 초국가주의 철학은 러시아에서 지배적인 정치 이데올로기가 되었고 푸틴 대통령의 팽창주의 외교 정책, 특히 우크라이나에 대한 형성을 도왔습니다.

이제 이 공격의 배후가 누구인지에 관심이 집중됩니다. 자칭 친러시아인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의 “수장”인 데니스 푸실린은 이미 텔레그램에 “사악한 악당들! 우크라이나 정권의 테러리스트들이 알렉산더 두긴을 제거하려 하고 있다. 그의 딸을 폭파시켰다. 차 안에서. 우리는 Daria의 기억을 소중히 여깁니다. 그녀는 진정한 러시아 소녀입니다!”

이와 같은 사건은 특히 점령된 크림 반도와 우크라이나 국경 근처의 러시아 지역에서 일련의 폭발과 공격의 여파로 모스크바의 관리들을 긴장하게 만들 것입니다.

크렘린의 선전은 블라디미르 푸틴이 자동차 폭탄과 암살이 만연했던 격동의 1990년대 이후 러시아에 어떻게 안보와 안정을 가져왔는지 강조합니다. 러시아 수도에 있는 이 자동차 폭탄은 그 이야기를 훼손합니다.
정부에서 공식 직책을 맡고 있지는 않지만 Alexander Dugin은 러시아 대통령의 가까운 동맹으로 여겨지며 “푸틴의 라스푸틴”이라는 낙인까지 찍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