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hit 경제가 정체되면서 중국의

COVIDhit 경제가 정체되면서 중국의 실업자 자동차 부츠 판매로 전환

COVIDhit 경제가

카지노사이트 제작</p 베이징
COVID-19 대유행으로 Wang Wei가 그의 관광 회사를 폐쇄해야 했을 때, 톈진 출신의 한 톈진 출신은 자신의 생명을 구한 80,000위안($11,785)을 중국 수도 베이징에서 자신의 녹색 스즈키 소형 밴 뒤에서 커피를 판매하는 데 쏟아 부었습니다.

6월부터 Wang은 자동차 부츠 박람회에서 자동차 부츠 박람회로 이동식 커피 부스를 운영하여 다양한 리큐어가 들어간 수제 커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때 많은 사람들에게 너무 낮은 지위로 여겨졌던, 직장을 잃거나 폐업한 사람들이 중국의 집요한 코로나바이러스 퇴치 정책에 따라 생계를 유지하고 일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거리의 행상 상품이 다시 등장했습니다.

접객업, 관광업, 방과후 과외가 특히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40세의 Wang은 전염병이 처음 발생했을 때 2020년 톈진의 오프라인 커피숍을 포기했습니다. 그가 조직했던 해외 단체 여행도 그 해 큰 타격을 입었고, 오로라를 보기 위한 수익성 있는 여행이 취소되어 수십만 위안의 수입 손실을 입었습니다.

올해 중국 전역에 오미크론 변종 확산은 관의 마지막 못이 되어 그의 중국 오지로의 단체 여행을 불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Wang은 청두(Chengdu), 충칭(Chongqing), 광저우(Guangzhou)와 같은 남부 대도시에서 자동차 부츠 박람회가 시작된 후 올 여름 모바일 커피 부스를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Wang의 밴에서 연장된 캐노피 아래에서 고객들은 캠핑 의자에서 휴식을 취하고 저녁에는 부드러운 조명이 글램핑 경험을 완성합니다.

“이 자동차 부츠 판매 시장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가장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었습니다.”라고 Wang은 말했습니다. 그는 하루에 약 1,000위안을 번다고 생각합니다.

COVIDhit 경제가

무직 청년

중국 경제는 4~6월 간신히 성장했다. 청년실업률은 7월 19.9%로 사상 최고치를 경신한 4개월째를 기록했다.

판(25세)은 지난 3월 코로나19 발병 이후 선전에 있는 술집을 폐쇄하고 10만 위안 이상의 빚을 지고 있다.

“나는 꽤 우울했는데 어느 날 밤, 약혼녀 애니가 나를 격려하고 싶어 따뜻하고 희미한 조명과 부드러운 음악이있는 조용한 지역의 물웅덩이로 나를 데려갔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때 그는 야외 노점에서 술을 팔고 있는 부부를 보았고, 그에게도 같은 일을 하도록 영감을 주었지만 그의 Tesla에서였습니다.

판씨는 “친구가 3000위안을 빌려줬는데, 이것이 우리 팝업 주류 판매점의 초기 투자금이 됐다”고 말했다.

Pan과 Annie는 첫 주에 돈이 떨어졌지만, 그들의 결심은 결실을 맺었고, 이후 일일 수입이 7,800위안까지 치솟았습니다.

판은 “앞으로 우리는 테슬라를 타고 전국을 돌며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도시에서 우리 차 트렁크의 술을 팔 계획”이라고 말했다.

무자비한’

정책 입안자들은 암묵적으로 취업하기가 더 어려워서 비공식 경제에서 “유연한” 고용을 장려했습니다.

임시 시장을 수도 아래로 오랫동안 여겨온 베이징조차도 자동차 부츠 판매에 눈을 감고 있습니다.

30세의 Liu는 베이징 아이들에게 루빅스 큐브 푸는 방법을 가르치며 생계를 유지했지만 COVID-19로 인해 대면 학습이 중단된 후 “무일푼”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이제 그녀의 작은 밴 뒤에서 커피를 팔고 그녀의 소규모 사업이 그녀를 재정적 어려움에서 구해 주기를 바랍니다.

그녀는 “이 단계에서 여전히 돈을 잃고 있다. 나는 대부분의 시간에 하루에 100위안 미만을 받는다. 식사와 교통비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하지만 나는 점령당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해.”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