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명의 트럭 운전사, 수입세, 스티어링

1,000명의

1,000명의 트럭 운전사, 수입세, 스티어링 전환 비용에 항의
어제 전국에서 300대의 덤프트럭을 싣고 온 거의 1,000명의 트럭 운전사들이 프놈펜의 Dangkor 지구 Roluos 코뮌의 원형 교차로에 집결했습니다. 그곳에서 운전자들은 국도 2, 20A, 20의 교통을 차단했습니다.
217은 Hun Sen 수상에게 수입세 문제를 해결하고 차량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전환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대부분의 운전자는 오른쪽 조향 장치가 있는 국산 트럭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유자는 여전히 수입세를 지불하고 거의 $ 10,000에 달하는 차량을 개조해야 합니다.

“우리는 지금 힘든 삶에 직면해 있는 훈센 총리에게 이 문제를 도와줄 것을 요청합니다.
수입세 납부에 동의하지만 차고 소유주에게만 혜택이 돌아가기 때문에 스티어링 변경은 필요하지 않다고 제안한다”고 말했다.
트럭 소유주들은 로터리에서 훈센 총리와 순 찬톨 공공교통부 장관의 해결책을 요구하며 항의를 외쳤다.
오른손 조타 장치가 있는 덤프 트럭의 소유주인 San Dara는 어제 생계가 어려워졌고 당국과 경찰이 오른손 조향 트럭에 세금을 부과하는 데 엄격하기 때문에 사업을 계속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조종,
소유자에게 $4,000의 세금과 $3,600의 차량 개조 비용을 지불하도록 강요합니다.
“우리는 스티어링을 오른쪽 핸들에서 왼쪽 핸들로 전환하는 것이 차량의 품질을 저하시키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다고 제안합니다.”라고 Dara가 말했습니다.

칸달 지방의 덤프트럭 주인 도은반디스는
대부분의 소유자는 5~6년에 걸쳐 $500~$600의 대출금을 정기적으로 상환하면서 현지에서 만든 트럭을 사기 위해 은행에서 $20,000~$30,000를 빌린다고 말했습니다.

1,000명의

Bandith는 “지금은 은행 대출을 갚고 집을 빌리고 가족을 먹여살려야 하기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50,000 ~ $60,000 정도의 왼쪽 핸들이 달린 수입 트럭을 살 여유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프놈펜의 덤프트럭 주인인 Long Sokchea는 한 달에 800달러를 벌어야 하며 그 중 500달러는 은행 대출로, 나머지 300달러는 가족을 부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속체아는 “지금은 엄중 조치로 수입이 0인데도 흙을 운반하는 수입에 따라 가족과 함께하는 삶이 얼마나 힘든지 상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Dangkor 지역 경찰청장 Chim Sitha 대령은 교차로를 차단하는 것은 많은 차량이 원형 교차로를 통과하기 때문에 도로 사용자와 다른 대중을 방해한다고 말했습니다.

Col Sitha는 “그들은 자신들에게 좋은 것에만 관심이 있고 공공 질서와 공익에는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교통 체증만 관리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시위대를 만난 프놈펜 공공사업 및 교통부 부국장 Bopha Pany는 트럭 소유자의 제안에 주목했습니다.more news

“우리는 그들의 제안을 훈센 총리의 내각과 쑨찬톨 장관에게만 전달할 수 있습니다.”
Pany는 트럭 소유자가 정부의 결정을 기다려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