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퍼펙트 스톰’ 가정폭력

호주 ‘퍼펙트 스톰’ 가정폭력

톰슨은 자택에서 웨인 우드에게 칼에 찔려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그녀는 사망하기 몇 달 전에 우드의 폭력적인 행동에 대해 경찰에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정기적으로 그녀의 집에서 200m 이내로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는 경찰 개입 명령을 위반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녀의 이야기는 법원과 경찰이 보호가 가장 필요한 여성과 어린이를 종종 낙담시키는 방법을 강조했습니다.

그녀가 살해된 지 6개월 후, Thompson의 부모는 Victoria의 주요 가정 폭력에 합류했습니다.

호주

No More Deaths 캠페인의 시작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빅토리아 의회 단계에 있는 조직.

Wendy Thompson은 경찰이 그녀의 딸을 “비참하게 실패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ABC TV와의 인터뷰에서 “그리고 그들은 지금 사망한 두 사람과 산산이 부서진 가족들을 실패로 몰아넣었다”고 말했다.

호주

No More Deaths 캠페인은 빅토리아의 정당들이 11월 29일 선거를 앞두고 여성과 어린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광범위한 정책에 전념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빅토리아의 세 정당인 연합, 노동당, 녹색당 모두가 출범식에 참석했습니다.

녹색당은 캠페인 플랫폼의 대부분을 채택했으며 노동당은 가정 폭력에 대한 왕실 위원회를 약속했으며 연립 정부는 1억 5천만 호주달러(A$)(1억 3100만 달러, 8100만 파운드)의 조치 패키지를 발표했습니다.

가정 폭력 빅토리아의 CEO인 Fiona McCormack은 약속이 너무 빨리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호주 여성들이 폭행과 테러를 당하는 비율은 음란하지만 특히 빅토리아에서 살해되는 여성과 어린이의 수”라고 말했다.

“우리가 이야기하는 모든 가족은 같은 말을 합니다. 그들은 가족 구성원의 죽음이 이 문제에 대처하는 방식의 전환점을 위한 촉매제가 되기를 원합니다.”

지역사회 법률 센터 연합의 수석 정책 책임자인 Chris Atmore는 여러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빅토리아에서 캠페인을 시작하기에 적절한 시기라고 말했습니다.

“올해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준 여러 가정 폭력 살인 사건에 대한 언론의 많은 관심이 있었고 그 결과,

특히 이 살인 중 2건이 공개적으로 발생했기 때문에 정치인을 감동시켰습니다.”라고 Atmore 박사는 말합니다.

지난 4월, 33세의 Fiona Warzywoda는 멜버른의 번화한 교외 쇼핑 센터에서 파트너인 Craig McDermott에게 칼에 찔려 사망했습니다.

불과 몇 시간 전에 그녀는 McDermott가 그녀에게 접근하는 것을 막는 명령과 관련하여 법원에 출석했습니다.

“그 사건은 지역 사회, 쇼핑 센터의 사람들, 가게 주인에게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이 조직한 공개 집회가 있었습니다.”라고 Atmore 씨는 말합니다.more news

그녀는 루크 배티의 어머니가 위험에 처한 여성과 아동의 권리를 분명히 옹호하는 사람으로 등장하면서 대중의 태도도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2월에 11세의 루크는 빅토리아 시골에서 열린 크리켓 훈련 세션에서 크리켓 방망이로 구타를 당하고 겁에 질린 구경꾼들 앞에서 아버지에게 찔렸습니다.

“Rosie Batty는 변화를 위한 탁월한 옹호자로 떠올랐습니다. 정치인들은 그녀를 만나기 위해 자신을 들추어내고 있습니다.”라고 Atmore 박사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