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 의원들은 미래의 쿠데타를

하원 의원들은 미래의 쿠데타를 방지하기 위한 초당적 선거 법안을 발표합니다.

워싱턴 — 수요일에 한 쌍의 중도 하원 의원들이

NBC 뉴스는 이 법안이 상원의 초당적 법안을 반영하는 1월 6일 공격 이후의 선거 도난 방지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중도 의원 Josh Gottheimer(D-N.J.)와 Fred Upton(R-Mich.)은 하원 법안을 공동 발의하고 있습니다.

토토 광고 선거인 수 개혁 및 대통령 과도 개선법으로 알려진 이 법안은 구식 1887년 선거인 수법을 재정비합니다.

하원 의원들은

그들은 현재 의회에서 시간이 부족한 상원의원 Joe Manchin 상원의원과 R-Maine의 Susan Collins가 이끄는 상원 노력에 탄력을 주기 위해 법안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하원 의원들은

두 법안 모두 선거인 수를 집계하는 데 있어 부통령의 제한된 역할을 명확히 함으로써 미래의 쿠데타 시도를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대학 투표, 하원 의원들이 주에 반대하는 문턱 높이기

대통령 선거인단, 정당한 승자를 위한 선거 인증 및 질서 있는 대통령 전환 촉진에 관한 법률을 강화합니다.

초당적 하원 듀오도 1.6 위원 2명이 벌인 경쟁 선거 개혁 법안 앞에 나서려 하고 있다.

리즈 체니(R-Wyo) 의원과 조 로프그렌(D-California) 하원 행정위원장

낸시 펠로시 의장. 이 경쟁 법안은 이번 주에 공개될 예정이며 Gottheimer-Upton 법안보다 더 광범위합니다.

이와 별도로 1월 6일 위원회는 2021년 1월 6일과 같은 미국 선거를 뒤집으려는 시도가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올 가을 자체 입법 권고안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거 법안이 쏟아지는 것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그의 동맹국들이 전복을 위한 광범위한 노력에 대한 대응이다.

2020년 선거 결과, 부분적으로는 당시 부통령이었던 마이크 펜스에게 조 바이든의 승리 인증을 일방적으로 차단하거나 연기하도록 압력을 가하려는 시도가 있었습니다.more news

Gottheimer와 Upton은 이미 상원에서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는 그들의 제안이 법률로 서명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믿습니다.

“이 초당적, 양원적 입법으로 우리의 위대한 민주주의를 수호하기 위해 양측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우리 선거의 무결성을 유지하고 선거를 훼손하려는 모든 시도를 방지합니다.

우리 국가의 미래는 그것에 달려 있으며 행동할 때는 지금입니다.”라고 초당파 문제 해결사 공동 의장인 Gottheimer가 말했습니다.

Upton은 “선거인단 집계 절차를 명확하게 지정함으로써 이 법안은 유권자가 대통령 문제에 대해 자신의 투표를 알아야 하는 명확성을 제공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1월 6일 공격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해 도널드 트럼프를 탄핵하기 위해 투표한 10명의 공화당원 중 하나였으며 올해 은퇴합니다.

“더 나아가 정당의 게임맨십이 오랜 대통령 선출 과정의 요인이 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이 법안의 상원 동반자는 최근 아이오와의 척 그래슬리(Chuck Grassley) 상원의원에 10번째 GOP 후원자를 배치하여 민주당원 50명이 모두 단결하면 필리버스터를 극복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지지를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