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스웨덴, 나토: 어떻게 이곳

핀란드 스웨덴, 나토 이곳에온 이유

핀란드 스웨덴, 나토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행동은 북유럽의 오랜 안정을 깨뜨리고 스웨덴과 핀란드를 취약하게 만들었다.

Peter Hultqvist 스웨덴 국방장관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쟁을 시작한 2월 24일을 러시아
지도자가 “예측할 수 없고 신뢰할 수 없으며 잔인하고 피비린내 나는 잔인한 전쟁을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증명한 순간으로 묘사했습니다.

지난 11월 스웨덴이 나토에 가입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한 후 Hultqvist는 이제 두 나라가 가입할 경우
북유럽 지역의 방어가 강화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목요일에 핀란드는 “지연 없이” 동맹에 가입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얼마 후 안 린데 스웨덴 외무장관은 “핀란드의 평가를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핀란드

스웨덴은 최근 몇 년 동안 러시아

군용기가 영공을 침범한 것으로 보고되는 등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2014년 스웨덴인들은 스톡홀름 군도의 얕은 바다에 러시아 잠수함이 숨어 있다는 보고에 경악했습니다.

2년 후 스웨덴 군대는 20년 동안 포기한 후 작지만 전략적으로 중요한 발트해 고틀란드 섬으로
돌아왔습니다. 고틀란드는 모스크바의 발트해 함대가 기지를 두고 있는 칼리닌그라드의 군사화된
러시아 영토에서 북서쪽으로 약 320km(200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섬은 이미 나토 회원국인 발트해 연안 국가인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뿐만 아니라 스웨덴을
방어하는 데 전략적으로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스웨덴과 핀란드가 중립에서 나토로 전환하는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리즈 트러스(Liz Truss) 영국 외무장관은 나토가 새 회원국을 받아들이는 ‘개방형’ 정책을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국방 동맹의 장관들은 베를린에서 회의를 하고 있으며, 핀란드와 스웨덴이 참가 신청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Truss는 “나토의 개방 정책은 필수적이며 핀란드와 스웨덴이 가입을 신청하기로 결정하면 동맹과 유럽 안보를 전체적으로 강화할 것이 분명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회담에서 나토가 우크라이나가 “러시아를 밀어내는” 것을 돕기 위해 계속해서 지원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Truss는 “푸틴은 우크라이나에서 지속적인 패배에 직면해야 하고 러시아는 억제되어야 하며 이러한 공격은 다시는 발생하지 않아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안보는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는 것에서 비롯되어야 합니다. 동맹국은 즉시 포병, 훈련 및 필요한 전문 지식을 제공하면서 나토 표준 장비로의 우크라이나 이동을 지원해야 합니다.”

우크라이나 리비우 지역의 군사 시설이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으로 “완전히 파괴”되었다고 지역 지사인 Maksym Kozytskyy가 텔레그램에서 말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공격에 집중하고 있지만 리비우와 같은 서부 지역에서는 산발적인 공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Kozytskyy는 “4개의 적 미사일이 Lviv 지역의 군사 기반 시설을 공격했습니다. 시설은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예비 정보에 따르면 사상자는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 방공 시스템이 2개의 미사일을 격추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코지츠키는 현지 시간 04:30(GMT 01:30)에 미사일이 시설을 타격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