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후퇴 중

푸틴 후퇴 중 러시아 블로거의 반발에 직면 : ‘끔찍한 실패’

푸틴 후퇴 중

토토사이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서 그의 군대가 “끔찍한 실패”를 겪고 있는 가운데 친크렘린 블로거들의 반발에 직면하고 있다.

푸틴은 2월 24일 우크라이나 침공을 시작했고, 그의 막대한 군사력을 바탕으로 빠른 승리를 거두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는 미국을 비롯한 동맹국의 지원에 힘입어 예상보다 강력한 방어력으로 부대를 만났다. 최근 며칠 동안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점령 지역에서 반격을 강화하여 키예프가 분쟁 6개월 만에 막대한 이득을 얻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우 주변 지역에서 기습 반격을 시작했습니다.

최근 우크라이나군은 Izyum 및 Kupyansk와 같은 주요 도시의 통제를 장악하여 전문가들이 우크라이나가 추진력을 구축하는 것을 보고 러시아 군인을 후퇴하도록 강요했습니다.

푸틴 후퇴 중

러시아군이 자행한 인권 유린 의혹과 전쟁에 대한 정당성 부족으로 전 세계적인 비난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러시아의 많은

사람들은 푸틴을 중심으로 집결했다. 그러나 이러한 우크라이나의 승리는 몇 달 동안 러시아 지도자의 침공을

응원했던 일부 강경 친러시아 블로거들이 그를 등지게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수백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이 친러시아 블로거들은 오랫동안 크렘린의 전쟁 선전을 퍼뜨리는 역할을 해왔지만 이제는 푸틴이 전쟁에 더 많은 자원을 투입해야 한다고 말하며 손실에 대해 푸틴을 비판하고 있습니다.

한 블로거 Peter Lundstrem은 우크라이나에서 손실이 발생한 가운데 모스크바 건국을 기념하는 휴일인 City Day를 축하한

푸틴 대통령을 비난했습니다. 그는 러시아 군인들이 “열화상 카메라도, 방탄 조끼도, 정찰 장비도, 보안 통신도, 헬리콥터도, 구급 상자도 없다”는 것을 가지고 있는 동안 휴가를 축하한 푸틴을 질책했습니다.

“당신은 10억 번째 휴가를 축하하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글쎄, 그런 끔찍한 실패 중에는 아닙니다.”라고 그는 Telegram 게시물에 썼습니다.

또 다른 친러시아 블로거인 유리 포돌야카는 텔레그램에서 손실이 “크고” “무시할 수 없다”고 인정하면서 토요일을 “이 전쟁에서 가장 힘든 날”이라고 묘사했다.
“가장 중요한 질문은, 다음은 무엇인가? 아직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현재 하르키우 지역에서 패배한 것은 지금까지

국방부에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의 결과라는 주제를 아는 사람들 러시아 연방은 WAR의 첫 달에 확인된 문제를 눈치채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라고 Podolyaka가 썼습니다.

일부 블로그는 푸틴의 국방부를 대상으로 합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또한 손실 처리에 대해 친러시아 블로거들로부터 비판에 직면했으며, 블로거들은 러시아 국방부 관리들이

하르키프 반격에서 우크라이나의 성공에 대해 서두르지 않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군 정보원”이라는 한 블로그는 국방부가 “치명적인 침묵”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현실로부터 의식적으로 점진적인 자기 고립처럼 보입니다. 마치 높은 입장에서 상황에 대해 침묵하면 대중은 아무것도 모를 것입니다. 그러나 대중은 다음 브리핑이 시작되기 훨씬 전에 모든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블로그는 Telegram 게시물에서 말했습니다. more news

“Rybar”라는 제목의 Telegram의 다른 블로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합시다.

지금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침묵할 수 있는 순간이 아닙니다. 지금은 정보 공백을 만들고 일종의 하이브리드로 작업할 수 있는 순간이 아닙니다. 인구에게 정보를 복용량과 흐름으로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