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사, 노스캐롤라이나주 20주 낙태금지 복권

판사, 노스캐롤라이나주 20주 낙태금지 복권

판사

토토사이트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AP) —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임신 20주 이후 낙태는 더 이상 합법이 아니라고 수요일 연방

판사가 판결하여 남부에 남아 있는 몇 안 되는 생식 자유의 안전한 피난처 중 한 곳의 보호 기능이 약화되었습니다.

미국 지방법원 판사인 William Osteen은 긴급 의료 응급 상황을 제외하고는 시행되지 않은 20주 낙태 금지를 복원했습니다.

그는 Roe v. Wade에 대한 6월 미국 대법원의 판결이 1973년 금지 명령을 내린 2019년 판결의 법적 근거를 삭제했다고 밝혔습니다. 주법.

그의 결정은 이달 초에 금지 명령을 유지하도록 요청하는 브리핑을 제출한 의사, 지방 검사 및 법무장관실을 포함하여 2019년 사건의 모든 지명된 당사자의 권고를 무시합니다.

조지 W. 부시(George W. Bush) 공화당 대통령이 법원에 임명한 오스틴(Osteen)은 이렇게 적었습니다.

민주당 주지사 Roy Cooper의 거부권을 유지하는 낙태 제한을 통과할 수 없는 공화당 총회 지도자들은 Osteen에게 낙태 권리 지지자인 민주당 법무

장관 이후의 7월 27일 법정 친구 브리핑에서 금지령을 복원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 판사 자신에게 금지령을 제시하라는 그들의 요구를 거부했습니다.

팀 무어 하원 의장은 조시 스타인 노스캐롤라이나 법무장관을 언급하며 “법무장관이 의무를 다하지 않았지만 오늘 법을 지지하는 판결을 받게 되어 고무된다”고 말했다.

Osteen의 판결은 대법원 판결이 국가 차원의 정치에 주목하게 된 후 이미 논쟁이 되고 있는 중간 선거에 연료를 더합니다. 노스캐롤라이나 공화당은 11월에 민주당이

쿠퍼의 권력을 유지하기 위한 도전을 피하면서 주 의회에서 거부권을 행사할 수 있는 과반수 이상에 필요한 5개의 추가 의석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판사, 노스캐롤라이나주

공화당 의원들은 성공적인 선거 시즌이 내년 초 총회가 다시 열릴 때 낙태 제한 조치의 문을 열 수 있다고 말합니다.more news

무어는 7월 26일 기자들에게 초음파가 처음으로 태아의 심장 활동을 감지하면 입법부가 낙태 금지를 고려하는 것을 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Cooper와 다른 민주당원들은 이미 낙태 접근을 주요 캠페인 문제로 격상했습니다. 주지사는 7월 6일 타주 낙태 환자를 범죄인 인도로부터

보호하고 자신이 관리하는 주 기관이 절차를 위해 여행하는 사람들을 다른 주의 기소를 돕는 것을 금지하는 행정 명령에 서명했습니다.

쿠퍼는 수요일 “극단적이고 위협적인 상황에서 여성에게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거부하는 것은 드물지만 근본적으로 잘못된

것이며 우리는 정치인들이 이 해로운 법의 실제 영향에 대해 사람들을 오도하도록 내버려 둘 수 없다”고 말했다.

노스캐롤라이나는 사우스캐롤라이나, 조지아, 테네시와 같이 6주 만에 낙태가 불법인 인근 주 주민들의 피난처가 되었습니다.

Osteen의 판결 이전에 노스캐롤라이나에서는 일반적으로 임신 24주에서 28주 사이 또는 특정 의료 응급 상황에서 태아가 생존할 때까지 낙태가 합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