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높은

텍사스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높은 이해관계와 앞으로의 험난한 길

댈러스 — 금요일 케이 베일리 허치슨 컨벤션 센터에 모인 민주당 신자들을 위해 낙태 권리 철회, 강력한 새 선거법,

텍사스 민주당

총기 난사가 계속되는 동안 주의 느슨한 총기법, 부모를 조사하려는 정부의 움직임에 대해 흥분할 일이 많았습니다. 아동 학대에 대한

트랜스젠더 아동, 그리고 해마다 더 극단적인 날씨로 자신감을 불러일으키지 않는 전력망.

광고

COVID-19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처음으로 전국 정당 전당대회를 위해 그들을 소집한 정당 지도자들에게 필요한 대응은 명확했습니다.

분노를 전달하고 주 전체 공직에서 민주적인 추방을 종식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주로 Greg Abbott 주지사에 의해 전복되었습니다.

그리고 전 미국 대표 Beto O’Rourke의 임명.

오루크는 기조연설에서 “그렉 애벗은 혼돈”이라고 말했다. “부패, 잔혹, 무능입니다. 하지만 그는 텍사스도 아니고 우리도 아니다.”

그러나 참가자들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 보이는 지분에 힘입어 많은 사람들이 앞에 놓인 큰 과제를 감지했습니다. 민주당원은 거의 30년 동안

텍사스에서 공직을 맡지 않았습니다. 인플레이션이 계속되고 높은 휘발유 가격이 은행 계좌를 잠식하면서 조 바이든 대통령의 지지율은 도랑에

빠졌습니다. 또한 공화당은 한때 안정적이었던 남부 텍사스에서 계속해서 이득을 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텍사스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높은

먹튀검증커뮤니티 일반 참석자들과의 인터뷰에서 2022년에는 민주당원이 전국적으로 승리할 것이라는 낙관론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특히 O’Rourke가 지난 기금 마련 주기에서 Abbott를 압도했지만 최근 여론 조사에서 다음과 같이 나타났습니다. 간격을 좁혀줍니다.

낙태 옹호 단체인 Avow Texas의 24세 현장 조직가인 Karly Ragsdale은 “공화당이 얼마나 장기적인 권력을 가지고 있는지 알 때 극도로 낙관적이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정당이 지지를 잃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주의 지역에 대해 불만을 표명했습니다. 리제트 곤잘레스는 주당이 특히 남부 텍사스의 시골

카운티에 충분한 자원을 투입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공화당원들이 시골 카운티를 공격적으로 목표로 삼고, 정당이 한가로이 앉아 있는 동안 그들을 뒤집으려는 것을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광고

“우파 후보와 공화당이 ‘민주당 때문에 기름값이 비싸다’, ‘민주당 때문에 학교가 안 좋다’고 말할 때… 정착하기 위해.” 곤잘레스가 말했다.

주의 정당이 농촌 정당에 대한 투자가 부족하다는 인식을 갖게 되자 Gonzales와 그녀의 남편 Mario Muñoz는 2018년 당이 주 농업 위원으로

지명한 Kleberg 카운티 민주당 대표 Kim Olson을 지지하여 Gilberto Hinojosa 주를 확보하려는 시도를 하게 되었습니다. 2012년부터 당 지도부를 축출했습니다.

Muñoz는 “Gilbert는 파티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는 그랬다, 부정할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작은 지역에서 실제로 지원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런 지원이 없으면 우리는 집니다.”

대의원들은 토요일에 Olsen과 Carroll G. Robinson의 도전을 받고 있는 Hinojosa의 재선 여부에 대해 투표할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