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왜 우리는 동물에게서

코로나바이러스: 왜 우리는 동물에게서 더 많은 질병을 옮깁니까?
중국에서 영국을 포함해 최소 16개국으로 퍼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전 세계가 고군분투하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

해외사이트 구인 새로운 전염병의 발병은 일반적으로 “일회성”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야생 동물에서 유래한 것으로 생각되는 새로운 바이러스는 동물 매개 질병으로 인한 우리의 위험을 강조합니다. 기후 변화와 세계화로 인해 동물과 인간이 상호 작용하는 방식이 바뀌면서 이는 미래에 더 큰 문제가 될 것입니다.

동물이 어떻게 사람을 아프게 할 수 있습니까?
지난 50년 동안 수많은 전염병이 동물에서 인간으로 진화한 후 급속히 퍼졌다.
1980년대의 HIV/에이즈 위기는 유인원에서, 2004-07년 조류독감 대유행은 조류에서, 돼지는 2009년 돼지독감 대유행을 일으켰습니다. 보다 최근에는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사스)이 기원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박쥐는 사향 고양이를 통해, 박쥐는 또한 우리에게 에볼라를 퍼뜨렸습니다. 인간은 항상 동물로부터 질병에 걸렸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새로운 전염병은 야생 동물에서 비롯됩니다.

그러나 환경 변화는 이 과정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도시 생활과 해외 여행 증가로 인해 이러한 질병이 발생하면 더 빨리 퍼질 수 있습니다.
질병이 어떻게 종을 뛰어 넘을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동물은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와 같은 다양한 병원체를 가지고 있습니다.More News

코로나바이러스

병원체의 진화적 생존은 새로운 숙주를 감염시키는 데 달려 있으며, 다른 종으로 이동하는 것이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새로운 숙주의 면역 체계는 병원체를 죽이려고 합니다. 즉, 둘은 서로를 물리칠 새로운 방법을 찾는 영원한 진화 게임에 갇히게 됩니다.

예를 들어, 감염자의 약 10%가 2003년 사스 전염병 동안 사망한 반면 “전형적인” 독감 전염병의 경우 0.1% 미만이 사망했습니다.
환경 및 기후 변화는 동물의 서식지를 제거하고 변경하여 그들이 사는 방식, 사는 곳, 누구를 먹는지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인간의 생활 방식도 바뀌었습니다. 현재 전 세계 인구의 55%가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이는 50년 전의 35%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그리고 이 더 큰 도시들은 인간이 남기고 간 쓰레기로 공원과 정원과 같은 녹지 공간에서 살 수 있는 쥐, 생쥐, 너구리, 다람쥐, 여우, 새, 자칼, 원숭이와 같은 야생 동물을 위한 새로운 보금자리를 제공합니다.

종종 야생 동물 종은 풍부한 식량 공급으로 인해 야생보다 도시에서 더 성공적이며 도시 공간을 질병을 진화시키는 용광로로 만듭니다.
가장 위험에 처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새로운 숙주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질병은 종종 더 위험하기 때문에 모든 새로운 질병이 우려됩니다.

일부 그룹은 다른 그룹보다 이러한 질병에 더 취약합니다.
도시에 거주하는 가난한 사람들은 청소 및 위생 분야에서 일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질병의 근원과 운반자를 만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영양 부족과 열악한 공기 또는 비위생적인 조건에 대한 노출로 인해 면역 체계가 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병에 걸리면 의료비를 감당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같은 공기를 마시고 같은 표면을 만지는 사람들이 너무 빽빽하게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대도시에서도 새로운 감염이 빠르게 퍼질 수 있습니다.
일부 문화권에서 사람들은 도시의 야생 동물을 음식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도시에서 잡은 동물이나 주변 지역에서 수확한 부시미트를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