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대 호주: 잉글랜드 플라이

잉글랜드 대 호주: 잉글랜드 플라이 하프 마커스 스미스 만들기

그의 지지자들은 마커스 스미스가 한 세대 동안 잉글랜드가 만들어낸 다른 플라이 하프와는 다른 플레이를 한다고 말한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의 이력도 여느 때와 다르기 때문일 것이다.

잉글랜드 대

여기에는 남아시아에서의 득점보다는 기술에 대한 초점, 잉글랜드 남부 해안에서 그의 팔을 찬스할 수 있는 기회, 남부 런던에서 그의 십대 게임을 강화할 조기 기회가 포함됩니다.

이번 토요일에 호주를 상대로 스미스는 본격적인 테스트에서 처음으로 10위에서 잉글랜드를 이끌 것입니다. 팀의 새로운 미래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잉글랜드 대

그렇다면 이것은 그 뒤에 숨겨진 역사입니다.

Paul Stephens는 Smith의 초기 코치 중 한 명으로, 그가 싱가포르에서 Centaurs의 8세 미만 팀에서 뛰었을 때 다른 사람들과 함께 그를 가르쳤습니다.

“그는 그 나이에 다른 아이들이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스티븐스가 BBC 스포츠에 말했습니다.

“그는 손과 눈의 협응력이 아주 좋았고 6펜스도 켤 수 있었습니다. 그는 나중에 소름이 돋을지라도 항상 옆으로 물러났습니다!

“하지만 그는 또한 다른 아이들이 생각하지 않을 일을 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몇 년 후 멜버른에서 좋은 예가 나타났습니다. 12세 이하 수준에서 뛰는 Smith는 호주에서 투어 중이었습니다.

“Marcus는 플라이 하프에서 뛰고 있었고 그의 남동생 Luc[현재 3부 리그 Rosslyn Park에서 뛰고 있음]이 달려들어 득점할 수 있도록 크로스필드 폭탄을 설치했습니다.”라고 Stephens가 회상했습니다.

“그런 일은 이제 아주 흔한 일입니다. 10년 전만 해도 실제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확실히 12세 이하에서는 아닙니다. 터치라인의 반응만 기억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그에게 가르친 것이 아닙니다. 그가 호주 럭비 리그인 NRL을 시청하면서 배운 것입니다.”

Centaurs는 그러한 실험을 위한 완벽한 환경을 제공했습니다. 주간 결과보다는 핸들링, 기술 및 수비 잠금 해제에 중점을 둡니다. 어린 선수가 시도해 볼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Stephen은 “당시 싱가포르에는 실제로 두 팀만 있었기 때문에 주말 훈련을 2~3개 토너먼트에 보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들은 항상 게임을 하는 것보다 기본 기술을 더 많이 익힐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볼 핸들링과 패스 면에서 앞서 나갔습니다. 우리가 주말마다 필요에 따라 그렇게 했기 때문입니다.”

스미스의 재능은 엄청났을지 모르지만 그의 자아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는 다른 아이들 위에 군림할 마음가짐이 없었습니다.”라고 Stephens가 말했습니다.

“지금 텔레비전에서 당신은 매우 예의 바르고 근면한 청년을 보았고 그것이 그와 함께한 것입니다.

“그는 이곳에서 함께 뛰었던 많은 사람들과 여전히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가 럭비를 하던 그의 동료입니다. 그는 우연히 그들 대부분보다 훨씬 더 나은 모습을 보였습니다.”more news

영국으로 돌아온 가족 휴가 중 11살의 Marcus는 아버지의 고향 근처 최고의 사립 학교인 Brighton College의 럭비 여름 캠프에 참가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학교의 럭비 감독인 Nick Buoy의 주머니에서 전화벨이 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