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인들은 대규모 시위로 인해 광범위한

이란인들은 대규모 시위로 인해 광범위한 인터넷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이란인들은 대규모

오피사이트 두바이, 아랍에미리트(AP) — 이란인들이 엄격한 복장 규정을 위반한 혐의로 이란의 도덕 경찰이 구금한

여성의 죽음에 대해 정부에 항의하는 대규모 시위가 벌어지는 가운데 수요일에 거의 완전한 인터넷 정전을 경험했습니다.

이란 관리는 앞서 이러한 조치가 안보상의 이유로 취해질 수 있다고 암시한 바 있다. 연결이 끊어지면

사람들이 시위를 조직하고 반대 의견에 대한 정부의 지속적인 단속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가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이란은 의무적인 이슬람 머리 스카프를 너무 느슨하게 착용했다는 혐의로 구금된 22세의 마사 아미니(Mahsa Amini)의 죽음에 대해 전국적인 시위를 목격했습니다.

이란 대통령 에브라힘 라이시(Ebrahim Raisi)가 수요일 유엔 총회에서 연설했음에도 시위대는 경찰과 충돌하고 이슬람 공화국 자체의 몰락을 요구했다.

시위는 수도 테헤란을 포함해 5일째 계속됐다. 반공식 파르스 통신에 따르면 그곳에서 경찰은

“독재자에게 죽음을”, “내 여동생을 죽인 사람은 내가 죽일 것이다”를 외치는 시위대를 향해 최루탄을 발사했다.

런던에 기반을 둔 인권 단체인 국제앰네스티(Amnesty International)는 보안군이 시위대를 해산시키기 위해 지휘봉, 새총, 최루탄, 물대포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보안군에 의해 사망한 4명을 포함하여 소요와 관련된 8명이 사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수백 명이 더 부상을 입었다고 한다.

이란 관리들은 익명의 무장단체 탓으로 돌린 3명의 사망자를 보고했다.

이란인들은 대규모

보복이 두려워 익명을 요구한 이란의 증인들은 수요일 늦게 더 이상 모바일 기기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다고 말했다.

네트워크 정보 회사인 켄틱(Kentik, Inc.)의 인터넷 분석 이사인 더그 매도리는 수요일 늦게

“모바일 데이터를 포함한 인터넷 서비스가 지난 몇 시간 동안 이란에서 차단되는 것을 목격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국내 상황을 감안할 때 정부의 조치일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이란의 이동통신사에 대한 인터넷 연결이 거의 완전히 붕괴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액세스를 모니터링하는 런던 기반 그룹인 NetBlocks는 이전에 Instagram과 WhatsApp에 광범위한 중단을 보고했습니다.

두 플랫폼을 모두 소유하고 있는 페이스북의 모회사 메타는 이란인들이 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거부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성명에서 “우리는 그들의 온라인 권리가 빨리 회복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앞서 Isa Zarepour 이란 통신 장관은 국영 언론에 의해 “보안 문제로 인해” 특정 제한이 부과될 수 있다고 자세한 설명 없이 인용했습니다.

이란은 이미 페이스북, 텔레그램, 트위터, 유튜브를 차단하고 있지만, 이란의 고위 관리들은 이러한 플랫폼에서

공개 계정을 사용하고 있다. 많은 이란인들은 VPN으로 알려진 가상 사설망과 프록시를 사용하여 금지령을 우회합니다.more news

별도의 개발에서는 해커가 국가 기관에 대한 사이버 공격을 시작했다고 주장함에 따라 최고 지도자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 대통령 및 중앙 은행을 포함한 여러 공식 웹사이트가 최소한 잠시 중단되었습니다.

익명의 익명 운동과 관련된 해커들은 국영 TV를 포함한 다른 이란 국영 기관을 표적으로 삼았다고 말했습니다.

중앙은행 대변인 모스타파 카마리바파(Mostafa Qamarivafa)는 공식 IRNA 통신사가 전달한 논평에서 은행 자체가 해킹당했다고

부인하면서 웹사이트를 호스팅하는 서버에 대한 공격으로 인해 웹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없었다”고만 말했습니다. 웹 사이트는 나중에 복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