윔블던

윔블던: Serena Williams가 뛰지만 GOAT 레이스가 거의 끝나갈 무렵 Roger Federer는 결석했습니다.

올해 Wimbledon에서 한 시대의 끝이 아닐 수도 있지만 Serena Williams가 지난 주에 12개월 후에 뛸 것이라고 확인하면서 그 시대에 접근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편 로저 페더러는 1998년 이후 처음으로 본선 대진표에 결석했다.

라파엘 나달은 선수 생활을 마감할 가능성이 있는 만성 발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한 상태다.

파워볼사이트 Andy Murray의 준비는 Queen’s를 놓칠 수 밖에 없는 복부 긴장으로 인해 방해를 받았습니다.

남자 디펜딩 챔피언인 Novak Djokovic은 월요일 개막일에 센터 코트에 출두할 예정이지만 2021년 여자 우승자인 Ashleigh Barty는 3월에 은퇴합니다.

윔블던

여러 그랜드 슬램 챔피언 중 많은 사람들이 SW19에 대한 불안한 빌드 업을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테니스 역사상 가장 위대한 GOAT의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레이스를 지배한 플레이어 중 적어도 일부의 최종 게임이 될 수 있는지 여부를 평가합니다.

그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기를 희망하는 젊은이들을 살펴봅니다.

윔블던

Williams 자매 없이 Wimbledon이 마지막으로 개최된 것은 1996년이었습니다.

스테피 그라프(Steffi Graf)가 일곱 번째이자 마지막 타이틀을 획득했을 때 21세의 팀 헨만(Tim Henman)은 두 번째 주에 첫 출전을 했고 오래된 코트 원(Court One)이 여전히 사용 중이었습니다.

자신이 7번의 그랜드 슬램 단식 챔피언인 American Venus Williams는 1997년에 그녀의 Wimbledon 단식 데뷔를 했고 Serena는 이듬해부터 합류했습니다.

6월 17일에 42세였던 비너스는 ​​1997년 이후로 단 한 번의 윔블던에 결장했지만 지난 여름 이후로 경기에 나서지 않았고 올해도 런던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

세레나(40)는 지난해 대회 이후 결장했다. 센터 코트에서 미끄러져 넘어져 눈물을 흘리며 1라운드 경기에서 은퇴했다.

그녀는 이번 주에만 투어로 돌아왔고, 와일드카드가 필요한 윔블던 단식 참가를 준비하기 위해 이스트본의 복식에 와일드카드를 넣었습니다.

그녀의 나이, 부상 문제 및 오랜 투어 결석을 감안할 때 이것이 그녀의 Wimbledon 작별 인사가 될 수 있습니까?

센터 코트 관중들은 그녀가 올해 토너먼트에서 마지막으로 퇴장할 때 그녀의 바디 랭귀지를 공부할 것임에 틀림없다.

놀라운 컴백을 제외하고 그녀의 그랜드 슬램 싱글 타이틀 기록은 마가렛 코트의 역대 기록보다 짧은 23위에 영원히 남을 것 같습니다.

2018년 출산휴가를 마치고 복귀해 그랜드슬램 4개 대회에 진출했지만, 지금까지 24회 대회에서 우승하지 못했다.

올해 윔블던 출전 명단에 없는 40세 페더러.

마찬가지로 그는 2021년 토너먼트 이후로 테니스 코트에서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그 역시 8강전에서 Hubert Hurkacz에게 세트 연속 패하며 고통스러운 퇴장을 겪었습니다.more news

센터 코트 관중들은 세 번째 세트가 6-0으로 패하는 것을 불안하게 지켜보았고 몇 주 안에 세 번째 무릎 수술을 받아야 했습니다. 그는 이 수술로 복귀할 수 있는 “희망의 빛”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윔블던 8회, 그랜드슬램 20회 우승한 스위스 페더러는 재활에 매우 신중했다.

그는 9월 런던에서 레이버컵을 치른 뒤 10월 고향 바젤에서 열리는 ATP 투어로 돌아올 예정이다.

그는 이번 달 초에 “확실히” 2023년에도 계속 뛰고 싶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