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기업 시위 속에서 긴급한 도움 요청 이야기합니다.

오타와 기업 기업 협회는 항의와 전염병의 영향이 일대일의 펀치라고 말합니다

지역 비즈니스 그룹은 현재 14일이 된 오타와의 시위로 영향을 받은 상점과 레스토랑에 즉각적인 재정 지원을 제공할 것을 정부의 세 수준 모두에 요구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소매 위원회(Retail Council of Canada)에 따르면 캐나다 전역에서 전염병 규칙에 대한 항의로 도시에서 가장 분주한
쇼핑몰인 리도 센터(Rideau Centre)에서 하루 300만 달러의 매출 손실이 발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쇼핑몰은 마스크를 쓰지 않은 시위대에 휩싸인 후 건강과 안전 문제로 1월 29일 문을 닫았습니다. 주인은 언제 다시 열릴지 아직 모릅니다.

슬롯 분양

이것은 온타리오주가 이전에 폐쇄된 상점이 문을 열 수 있도록 하는 일부 공중 보건 제한을 해제하기 시작하기 직전에 발생했습니다.

오타와 무역 위원회(Ottawa Board of Trade)의 수엘링 칭(Sueling Ching) 회장 겸 CEO는 다른 많은 시내 기업들도 계속되는
시위로 인해 문을 닫은 상태를 유지하기로 결정했으며 전염병과 시위의 1-2가지 타격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Ching은 “많은 시위가 완전히 폐쇄되어야 하는 시위로 인해 더 많은 부담을 느끼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 없으며 이것은 그들 자신의 잘못이 아닙니다.”

오타와 기업 시위

오타와 비즈니스 개선 지역 연합(BIA)의 전무 이사인 Michelle Groulx에 따르면 시위와 이에 따른 폐쇄는 최악의 시기에 올 수 없었습니다.

Groulx는 “매출 손실이 발생하는 날은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로 증가하는 부채를 갚을 기회를 놓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roulx와 Ching은 시, 지방 및 연방 정부가 영향을 받는 기업에 긴급 재정 지원을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목요일 아침 현재, 정부는 이 주제가 논의 중이라고만 밝혔습니다.

그러나 재정적 지원에 대한 구체적인 제안은 없습니다. 오타와 기업

서면 응답에서 오타와 시는 다른 수준의 정부와 논의하면서 시위의 영향을 받는 지역 기업과 직원을 위한 재정 지원을 옹호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온타리오 주 총리 Doug Ford는 시위대가 집으로 돌아가 안전하게 사업체를 열 수 있도록 해야 할 때라고 말했지만 그의 정부는 이러한 사업체를 돕기 위한 자금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Ottawa-Vanier MP Mona Fortier와 Ottawa Center MP Yasir Naqvi를 대신하여 발표된 성명에서 연방 정부는 기업의 우려에
귀를 기울이고 있으며 옵션을 모색하기 위해 시와 계속 연락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보험 청구는 손실된 수익을 만회하기 위한 매력적인 옵션처럼 보일 수 있지만 오타와 경영학과 교수 이안 리(Ian Lee)는 보험 회사가 그러한 요청을 승인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ee는 사업 중단 보험은 “유한한 손실이 아니기 때문에” 자동차 또는 주택 보험과 같지 않다고 말합니다.

“[잠재적으로 장기간] 계속되는 개방형 약속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보험 회사]는 매우 엄격한 제한을 두므로 매우 제한적이고 제한된 상황에서만 청구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