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에게 안전한 메타버스

어린이에게 안전한 메타버스 어린이를 위한 메타버스 금고PARIS (AFP) – 젊은 여성이 조끼와 헤드셋을 착용하고 가상 세계에 빠져들자, Mainak Chaudhuri는 기술의 잠재력에 대해 신나게 이야기합니다. 프랑스 스타트업 Actronika의 Chaudhuri는 이번 주 파리에서 열린 VivaTech 무역 박람회에서

어린이에게

AFP에 “이것은 메타버스를 향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끼는 사용자에게 바람에 휩쓸리는 감각을 제공하거나 등에 괴물의 숨결을 느낄 수 있으며 영화 감상, 교육 또는 게임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현재 메타버스로 널리 알려진 3D 몰입형 인터넷의 가족 친화적인 비전이며 박물관으로의 가상

여행과 같이 어린이들이 이미 널리 사용할 수 있는 일부 대화형 경험과 잘 어울립니다.

어린이에게

그러나 운동가들과 전문가들은 더 넓은 생태계가 긍정적인 비전이 실현될 수 있도록 아동 안전에 대한 조치를

먹튀검증커뮤니티 시작해야 한다고 점점 더 경고하고 있습니다.

몰입형 기술이 모든 사람에게 안전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한 NGO XR Safety Initiative 캠페인을 수행하는 Kavya Pearlman은 “가장 큰 문제는 어린이가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닌 콘텐츠에 노출된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상상하는 문제는 아동이 성적이고 폭력적인 자료에 노출되는 것부터 청소년이 콘텐츠 제작자로 이용되거나 성인과 부적절한 접촉을 하는 것에 대한 걱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메타버스가 아직 널리 채택되지 않았고 기술이 아직 개발 중이지만 초기 사용자는 이미 심각한 문제를 조명했습니다.

자신의 아바타가 메타버스에서 성폭행을 당했다는 한 여성의 주장은 전 세계적인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경제적 기회가 명확해지면서 기술의 미래에 대한 우려가 커졌습니다.

리서치 회사 McKinsey에 따르면 메타버스 관련 투자는 작년에 500억 달러를 넘어섰으며, 올해 그 수치가 두 배 이상일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McKinsey 파트너 Eric Hazan은 AFP에 “우리는 2017년 인공 지능에 대한 투자보다 3배 더 많은 절대적으로 엄청난 금액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투자자 중 최고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왓츠앱 등을 소유한 거대 기술기업 메타(Meta)다.

이 회사는 이미 부모가 VR 헤드셋을 사용하는 동안 자녀가 상호 작용하는 콘텐츠를 더 잘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조치를 내놓았습니다.

Meta와 많은 경쟁업체는 13세 이하의 연령 제한을 가진 몰입형 제품을 판매합니다.

Pearlman은 청소년 발달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해 알려진 것이 거의 없다는 광범위한 우려를 제기합니다.more news
“조직은 아직 과학적 관점에서 이러한 경험을 검증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아이들이 이러한 새로운 기술에 노출되도록 허용하고 있으며 실제로 아이들의 두뇌 발달에 대해 실험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연구하는 신경약리학자 Valentino Megale에 따르면 메타버스는 패러다임을 바꿨습니다.

대중은 지금까지 다른 사람들이 만든 것을 소비했지만 메타버스에서는 “우리는 디지털 콘텐츠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 주 RightsCon 디지털 권리 컨퍼런스에서 “이는 우리가 세상에서 경험하는 모든 것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라고 말하면서 특히 어린이에게 해당된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