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 달 로켓 카운트다운은

아르테미스 달 로켓 카운트다운은 월요일 처녀 발사를 향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토요일 패드 39B에서 5번의 번개 “이벤트”에도 불구하고 엔지니어들은 일요일

NASA의 거대한 우주 발사 시스템(Space Launch System) 달 로켓의 계획된 발사는 월요일에 달 주위를 여행하는 무인 오리온 캡슐을 보내기 위해 중요한 비행에서 발사되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엔지니어들은 일요일에 NASA가 만든 가장 강력한 로켓을 준비하는 데 하루를 보냈습니다.

아르테미스 달

자정 이후 750,000갤런의 초저온 액체 산소와 수소 로켓 연료가 322피트 높이의 SLS에 펌핑됩니다.

아르테미스 달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SLS 코어 스테이지의 베이스에 있는 4개의 셔틀 헤리티지 엔진과 2개의 스트랩이 달린 고체 로켓 부스터가 EDT 오전 8시 33분에 점화되어 575만 파운드 로켓을 발사 단지에서 밀어낼 것입니다.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39B.

기상예보는 2시간의 발사 기간이 시작될 때 날씨가 허용될 확률이 80%이며 아침이 되면 60% 정도로 감소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42일 임무의 주요 목표는 비행이 끝날 때 오리온 캡슐의 방열판을 테스트하는 것이지만,

SLS 부스터는 우주선을 보내서 지구 궤도로 끌어 올린 다음 달까지 5일 간의 궤적을 따라 보내야 합니다.

우주 발사 시스템 로켓의 처녀 비행을 준비하는 것은 일련의 지상 시스템과 함께 힘든 일이었습니다.

여러 지연을 유발한 문제 및 추진제 누출. 그러나 엔지니어들은 복잡한 로켓이 마침내 발사될 준비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지금 우리 팀은 매우 흥분되어 있으며 우리에게 던지는 모든 것에 대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NASA 테스트 책임자인 Jeff Spaulding이 말했습니다. “과거에 4번(연습 카운트다운)을 해서 지금 이 순간을 준비한 것 같아요.

“우리는 흥분합니다. 차량이 준비될 것입니다. 바로 지금 준비되어 있습니다. Artemis 프로그램의 첫 출시를 진행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한 가지 물음표는 카운트다운의 마지막 시간에 남아 있습니다. 6월 20일의 가장 최근 연료 주입 테스트에서 누출된 4인치 액체 수소 급속 분리 피팅의 상태입니다.more news

엔지니어가 피팅을 수리했지만 작업은 실온에서 수행되었으며 누출이 없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오전 3시 30분경부터 초저온 액체 수소가 이를 통해 흐르기 시작하고 오전 5시 43분에 또 다른 테스트를 통해 최종 점검으로 배관에 더 높은 압력을 가할 예정입니다.

카운트다운이 시작된 지 몇 시간 후 토요일 케이프 커내버럴(Cape Canaveral)을 가로질러 폭풍이 몰아치고 번개가 39B를 보호하는 600피트 높이의 타워 3개 중 2개를 강타했을 때 관련 없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Spaulding은 일요일에 발사대 센서에 의해 여러 번의 공격으로 인한 5개의 전기적 “이벤트”가 감지되어 로켓의 전기 시스템을 점검하여 실제로 영향을 받은 것이 없는지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어제와 어젯밤까지 그것들을 평가해 왔으며 현재까지 모든 것이 … 매우 좋아 보입니다.”라고 Spaulding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