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에서의 결투: 미국은 왕관을 잡고 있지만

수영장에서의 결투: 미국은 왕관을 잡고 있지만 호주는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수영장에서의

카지노제작 20년 간의 이 대결에서 무패를 달리고 있는 미국 팀은 극적인 3일 후 단 26점 차로 승리합니다.

컬트 TV 쇼 Wire의 유명한 장면에서 그의 삶에 대한 시도가 실패한 후, Omar Little이라는 캐릭터는 “왕에게 다가가십시오.

놓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경고합니다. 일요일에 호주는 수영장에서 결투의 마지막 밤 동안 미국에서 세계 수영 왕관을 빼앗으려 했습니다. 그들은 놓쳤지만 단지.

미국은 오랫동안 국제 수영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이 국가는 1988년 이후로 모든 게임에서 올림픽

수영 메달 집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듀얼 형식으로 호주와 유럽을 상대로 다양한 대결을 펼치는 20년 동안 무패입니다.

도쿄에서는 호주 선수들이 근접해 왔습니다. 메달 집계에서 미국 선수들에게 겨우 두 개의 금메달을 따낸 데 그쳤습니다.

그리고 지난 3일 동안 본다이 해변에서 열린 수중 계주를 시작으로 시드니 올림픽 공원의 아쿠아틱스 센터에서 이틀 밤을 보내면서 호주 돌고래는 미국 돌고래에게 모든 것을 던졌습니다.

본다이 계주의 전문 바다 수영 선수, 수영장의 올스타 라인업, 스마트 전술, 마인드 게임 등.

그들은 왕을 위해 왔고 가까이 왔습니다. 가장 가까운 호주는 풀에서 결투의 네 가지 에디션을 접했습니다. 그러나 일요일 밤이 되자 미국은 국제 수영에서 여전히 강대국으로 남아 26점을 얻은 309-283으로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Dolphins의 수석 코치인 Rohan Taylor는 “오늘 기회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결국 너무 좋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경주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아마도 전략을 조금 더 잘 수행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배울 것입니다.”

수영장에서의

Taylor는 달력에서 15년이 지난 후 더 정기적인 빈도로 호주 대 미국이 돌아올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그림판으로 돌아가라”고 그는 말했다.

호주인은 포인트 재계산에 따라 밤새 11포인트의 적자가 연장된 후 미국에 13포인트 뒤진 경기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날에 진입했습니다. Dolphins는 미국의 이점을 재빨리 먹어치우며 개막 이벤트에서 우승했습니다.

각 국가에서 세 명의 수영 선수가 참가하는 6x50m 자유형 계주에서 각 선수는 두 개의 비연속 다리를 수영해야 했습니다.

미국 리드 시소는 밤새도록 두 국가가 서로 다른 분야에서 자신들의 우위를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Twice Australia는 “스킨” 이벤트에서 1위와 2위를 차지했습니다. 여기서 6개의 필드는 연속적인 레이스에서 4개, 2개로 줄어들었습니다.

여자 자유형 50m에서는 호주 스타인 Shayna Jack과 Madi Wilson이 마지막 레이스까지 이겼습니다.

의도적으로 호주의 최대 점수를 획득한 상태에서 천천히 회복하는 랩을 수영했습니다. “우리는 동점을 하려고 했어요.” 윌슨은 잭에게 10분의 1초도 채 되지 않는 차이로 벽에 부딪히면서 웃었습니다.More news

Kaylee McKeown과 Mollie O’Callaghan이 1대2 결승에서 찬사를 공유하면서 여자 50m 배영 스킨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자유형으로 더 잘 알려진 18세의 O’Callaghan이 배영에서 계속해서 향상됨에 따라

순위는 또한 앞으로 몇 년 동안 흥미로운 팀 내 경쟁이 될 수 있음을 예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