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공격이 핵 부지를 공격함에 따라

새로운 공격이 핵 부지를 공격함에 따라 더 많은 우크라이나 곡물이 출항합니다.
러시아가 점령한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새로운 공격에 대해 모스크바와 키예프가 서로를 비난하면서 일요일에 곡물을 실은 4척의 배가 우크라이나 항구에서 출발했습니다.

새로운 공격이

한편 오데사 지역 당국은 월요일에 또 다른 2개의 곡물 선적을 떠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키예프의 기반 시설부는 일요일 텔레그램에 우크라이나 보급품 호송대가 떠났으며 3척의 배가 초르노모르스크에서 출발하고 1척이 오데사에서 출발했다고 썼다.

Mustafa Necati, Star Helena, Glory 및 Riva Wind는 “약 170,000톤의 농업 관련 상품”을 운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데사 지역 군부 대변인은 월요일 이른 아침에 MV Sacura와 MV Arizona도 출항 허가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늘 해상 인도주의 통로를 통해 59,000톤의 식량을 수송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살충동’

모스크바와 키예프는 일요일에 누가 우크라이나 남부의 자포리지아 핵시설을 폭격했는지에 대한 비난을 교환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큰 원자
전력 단지는 2월 24일 침공 초기부터 러시아의 통제하에 있었습니다.

새로운 공격이

최근 원자력 발전소에서의 전투로 인해 UN의 핵 감시 기구인 국제 원자력 기구(IAEA)는 “핵 재앙의 매우 실제적인 위험”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공장이 위치한 에네르호다르 마을의 러시아 점령 당국은 우크라이나군이 밤새 “우라간 다연장 로켓 발사기에서 발사된 집속탄으로 공습을 감행했다”고 말했다.

러시아 국영 통신사 타스(TASS)는 발사체가 “작동 중인 원자로에서 400미터 이내”와 “사용후핵연료 저장 구역”에 떨어졌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 국영 원자력 에너지 회사인 Enerhoatom은 “러시아 점령군이 원자력 발전소와 그 호스트 도시인 Enerhodar에 다시 한 번 로켓을 발사했다”고 말했습니다.

AFP는 독립적인 출처의 주장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월요일 아침 도쿄에서 연설을 통해 비난을 비난하지 않고 비난했다.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모든 공격은 자살 행위입니다.

나는 그러한 공격이 끝나기를 바라며 동시에 IAEA가 공장에 접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more news

토요일에 Enerhoatom은 전날 군사 공격으로 시설의 일부가 “심각하게 손상”되어 원자로 중 하나가 폐쇄되었다고 이미 말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일요일 밤 연설에서 국제사회의 “원칙적인 대응”을 촉구했다.

그는 식물이 타격을 받아 유독성 구름이 방출되었을 가능성을 일깨우며 “방사성 오염을 퍼뜨리는 바람을 막을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앰네스티의 아쉬움

국제앰네스티는 일요일 우크라이나군이 민간인을 러시아의 총격에 노출시켜 국제법을 위반했다고 주장한 후 야기된 “고통과 분노”에 대해 깊이 유감을 표명했지만 논란의 여지가 있는 보고서는 지지했다.

우크라이나에서 분노를 촉발시킨 목요일 보고서는 군이 학교와 병원에 기지를 건설하고 인구 밀집 지역에서 반격을 시작하여 민간인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