뺑소니로 사망한 DoorDash 배달원

뺑소니로 사망한 DoorDash 배달원, 대가족 부양 중

일요일 밤 뉴욕에서 뺑소니 사고로 숨진 DoorDash 배달 기사

그의 딸은 City가 매우 열심히 일했고 대가족을 부양했다고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Anh Tran(25세)은 NBC News에 “그가 원했던 것은 우리를 행복하게 해주고 우리가 우리의 삶을 살기를 바라는 것뿐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많은 것을 요구한 적이 없습니다.”

뺑소니로 사망한

퀸즈 자치구에 사는 74세의 Be Tran은 배달을 끝내고 있을 때 검은색 BMW가 그를 들이받았습니다.

뺑소니로 사망한

경찰에 따르면 지난 주말 길을 건넜다. 그는 차량이 현장에서 달아나면서 길가에 방치됐다고 경찰은 전했다.

뉴욕시 경찰국의 고속도로 충돌 조사반은 조사 중이며 여전히 운전자에 대한 수색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퀸즈 플러싱에 거주하며 마케팅에서 일하는 Anh는 아버지를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아버지를 가장 좋아하는 식사 중 하나로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이 저녁을 먹고 와인을 마시고 이야기하며 밤을 보냈다고 회상했다.

그녀는 “이것이 내가 그를 마지막으로 보는 것이라고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 위에서 우리를 지켜보고 있다는 걸 알아요.”

그녀의 아버지의 죽음은 그녀의 내년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비극이 일어나기 전 그녀는 친구들에게 아버지와 딸의 춤을 추는 동안 어떤 노래를 불러야 하는지 물어봤다고 말했다.

그녀는 “2023년 내 결혼식 때 그가 나를 복도로 데려갈 줄 항상 꿈꿨다”고 말했다. “하지만 지금은 그것이 나에게서 빼앗겼습니다.”

사고 전 피해자의 딸들은 아버지가 베트남 출생지를 방문하기 위해 돈을 모았다고 말했다.

과거에 Tran은 그곳에서 가족들에게 돈, 의약품 및 기타 물품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Anh의 부모는 그녀가 십대였을 때 별거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아버지가 한부모로서 종종 어려움을 겪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배경에서 깜박이는 촛불과 함께 어둠 속에서 맥도날드를 먹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아버지가 전기세를 낼 여유가 없었을 때를 회상했다. “그리고 그는 항상 자신이 강한 아버지라고 말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극복 할 것입니다.”more news

그러나 Tran은 베트남 전쟁에서 참전한 부상을 이겨내면서도 가족을 계속 부양했고,

그녀가 말했다. Tran이 미국으로 이주했을 때 그는 의류 제조 회사를 차렸고 나중에 은퇴했습니다. 그는 두 딸과 손녀와 함께 살았습니다.

“아버지의 직업 윤리는 다른 사람과 다릅니다.”라고 Anh는 말했습니다. “가족은 항상 그의 최우선 순위이자 동기였습니다.”

DoorDash 대변인은 희생자 가족에 대한 지원 메시지를 공유했습니다.

“이것은 가슴 아픈 비극이며 우리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어려운 시기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생각합니다.”

대변인은 성명에서 말했다. “우리는 그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하고 지원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법 집행 기관의 수사를 지원하고 이 끔찍한 범죄에 책임이 있는 사람들이 법의 심판을 받기를 바랍니다.”

가족은 또한 Tran의 장례식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GoFundMe를 설립했습니다. 현재까지 그들은 37,000달러 이상의 기부금을 모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