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지, 임금, 인플레이션: 중앙은행 검토가 중요한

모기지, 임금, 인플레이션: 중앙은행 검토가 중요한 이유

모기지

먹튀검증사이트 경제학자 크리스 리처드슨(Chris Richardson)은 그 어느 때보다 “가족 재정에 더 큰 영향”을 미치는 결정으로 중앙은행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연방 재무장관 Jim Chalmers가 발표한 주요 검토 대상인 중앙 은행은 호주 인플레이션 통제의 수호자입니다.

경제학자 크리스 리처드슨은 결정이 엉덩이 주머니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그 어느 때보다 많이 빌렸기 때문에 호주 중앙은행은 그 어느 때보다 호주인들에게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결정은 그 어느 때보다 가족의 재정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모기지

중앙 은행은 현금 금리를 변경하여 인플레이션을 통제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결정에는 자체적인 결과가 있습니다.

더 많은 금리 인상
중앙은행의 목표는 인플레이션을 2~3% 사이로 유지하여 경제 비용이 너무 높거나 낮은 수준으로 상승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현재 5.1%에 이르렀고 올해 말까지 7%까지 올라갈 수 있다고 경고했다.More news

Richardson은 중앙 은행이 “인플레이션이 점점 멀어지고 있기 때문에 금리를 인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사실입니다. 기본적으로 준비 은행은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해 금리를 인상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준비 은행에서 더 많은 금리 인상이 여기에서 매우 빠르게 일어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크라이나 전쟁과 같은 세계적인 사건으로 인한 공급망 압력은 치솟는 생활비의 원인이 됩니다.

수십 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하는 금리
준비 은행은 지출을 촉진하기 위해 낮은 금리를 사용하고 높은 금리는 반대의 효과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이자율이 높을수록 주택 담보 대출과 같이 이미 빌린 금액 외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됩니다.

중앙은행은 코로나19 팬데믹 초기 단계에서 기준금리를 사상 최저 수준인 0.1%로 낮췄지만 최근 인플레이션에 대응해 빠르게 다시 금리를 인상했다.

그러나 Richardson은 “지금 중앙은행이 설정한 금리는 수십 년 동안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오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차용인뿐만 아니라 엉덩이 주머니로 흘러 들어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은행에 돈이 있으면 마침내 예금 금리도 상승하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현금 비율은 1.35%에 도달했으며, 이는 주택 소유자들이 생활비 압박이 증가함에 따라 위기를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한국은행이 왜 화제인가?
최근 중앙은행의 역할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금리 인상이 있기 전에 필립 로우 은행 총재는 호주 국민들에게 금리가 낮게 유지될 것이라고 한 번 이상 말한 바 있어 금리 인상이 2024년까지 예상되지 않을 것임을 시사했습니다.

그는 수요일 연설에서 “접근법이 장기적으로 해로운 흉터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지금 겪고 있는 인플레이션 압력에 기여했으며, 우리는 지금 그것에 대응해야 합니다.”

리처드슨은 중앙은행이 조치를 취하는 데 “과실”이 아니라 예측에 대해서는 “잘못”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