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4-0 리버풀

맨체스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4-0 리버풀: 방콕 친선경기에서 무엇을 배웠습니까?

먹튀검증사이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으로서 Erik ten Hag의 통치는 방콕에서 리버풀을 4-0으로 대파하며 완벽한 출발을 시작했습니다.

네덜란드인은 친선 승리 후 “만족”했지만 위르겐 클롭이 경기 동안 “세 팀”을 뛰었다고 말하면서 치열한 라이벌과의 결과를

“과대평가”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30명 이상의 선수를 경기에 투입한 클롭은 여름에 이적한 파비오 카르발류와 다윈 누네즈에게

데뷔전을 치뤘지만 그들의 경기력을 분석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프리시즌 계획에서 “경기가 너무 일찍 왔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월요일 경기에서 무엇을 배웠습니까?

유나이티드에게 끔찍한 몇 달이 흘렀고 아직까지는 문제가 전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Ten Hag의 입주 기간 동안 집착할 몇 가지 긍정적인 요소가 필요하며 이 결과는 그런 점에서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전 아약스 감독은 “실수가 많았다”고 말했다.

맨체스터

그는 또한 리버풀이 3번의 골대를 공격했고 골키퍼인 다비드 데 헤아가 3번 이상 골문을 막았다는 사실도 인정할 것입니다.

그러나 클롭이 말했듯이 “결과는 거기에 있습니다.”

“나는 정말 좋은 것을 보았고 당신이 보는 것은 우리가 많은 창의성과 속도를 가지고 있으므로 잠재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라고 자신의 팀의 “정신”을 칭찬한 Ten Hag가 덧붙였습니다.

이제 맨유가 호주로 3경기를 치러야 하기 때문에 Ten Hag에게는 좋은 출발입니다.

브라질은 맨유 팬들 사이에서 의견을 양극화하고 Ten Hag가 이번 여름 강화할 미드필드를 최우선 순위로 삼고 있습니다.

팀을 당연하게 여길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전 감독인 올레 군나르 솔샤르와 임시 감독인 랄프 랑닉은 모두

이 미드필더의 공헌을 높이 평가했으며, 그의 브라질 대표팀에서의 지속적인 존재는 그를 둘러싼 부정적인 생각을 믿게 만든다.

그의 득점 출력은 2018년에 합류한 이후 156경기 8골로 좋지 않았습니다.

화요일 밤에 그는 한 팬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한 클럽의 “시즌 목표”를 기록했습니다.

첫 프리시즌 경기에서는 다소 극단적이었지만 그의 20야드 칩은 훌륭했습니다.Anthony Martial은 2015년 £36m에 합류한 후 7년 동안 맨유에

있었습니다. 잠깐 동안 그는 엄청난 재능을 보여주었지만 너무 자주, 평범하고 프랑스 인의 평가는 부진했습니다.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그는 Ten Hag에게 폭발적인 다운필드와 유쾌한 칩 마무리로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난 시즌 세비야로의 임대 실패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 이후, 마샬은 맨유에서 시즌을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지금 마지막 기회의 살롱에 있습니다. Ten Hag의 평판은 무관심한 Martial이 될 수 있는 모습을 참을 만한 사람이 아닙니다. Klopp은 경기 후 그의 주요 여름 계약이 발에 물집이 생겨 움직임에 지장을 초래했음을 확인했습니다. 리버풀의 감독은 또한 “세 번째 스프린트 이후 그의 폐는 폭발할 준비가 되었다”고 덧붙였다. 그것은 꽤 재미있었고 Uruguayan이 실제로 Klopp의 모든 행동 팀에 동화되기 전에 그의 작업에 대한 표시를 제공합니다. 누네즈의 속성에 대해 묻자 그는 분명했다. 리버풀 팬들은 다음 달 프리미어 리그가 시작될 때 포워드가 중앙에서 뛰는 모습을 기대할 수 있도록 “속도와 공격성을 갖춘 9번”이라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