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버섯’ 환각제, 과음자 금연에 도움

‘마법의 버섯’ 환각제, 과음자 금연에 도움

마법의

코인파워볼 환각 버섯의 화합물은 과음자가 알코올 중독에 대한 실로시빈의 가장 엄격한 테스트에서 완전히 줄이거나 완전히 끊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효과가 지속되는지와 더 큰 연구에서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실로시빈 대신 가짜 약을 복용한 많은

사람들도 술을 덜 마시는 데 성공했는데, 이는 아마도 모든 연구 참가자가 높은 동기를 갖고 대화 요법을 받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여러 종의 버섯에서 발견되는 실로시빈은 몇 시간 동안 생생한 환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원주민들은 이를 치유 의식에 사용했으며

과학자들은 우울증을 완화하거나 오랜 흡연자들이 금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탐구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불법이지만 오레곤과

여러 도시에서는 이를 비범죄화했습니다. 내년부터 오리건주는 면허가 있는 퍼실리테이터의 감독하에 사용을 허용할 것입니다.

JAMA Psychiatry에 수요일 발표된 새로운 연구는 알코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최초의

현대적이고 엄격하며 통제된 시험”이라고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존스 홉킨스 대학의 신경과학자 프레드 배렛(Fred Barrett)은 말했습니다.

연구에서 93명의 환자는 실로시빈 또는 가짜 약이 들어 있는 캡슐을 가지고 소파에 누워 눈을 가리고 헤드폰을 통해 녹음된 음악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한 달 간격으로 2회의 그러한 세션과 12회의 대화 요법을 받았습니다.

‘마법의 버섯’

첫 번째 투약 세션 후 8개월 동안 실로시빈을 복용한 환자는 다른 그룹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었으며, 더미 알약 그룹의 경우

평균 10일 중 1회 정도 과음했습니다. 대조군의 24%와 비교하여 실로시빈을 복용한 거의 절반이 술을 완전히 끊었습니다.

디설피람(disulfiram), 날트렉손(naltrexone), 아캄프로세이트(acamprosate)의 세 가지 기존 약물만이

알코올 사용 장애 치료에 승인되었으며 거의 ​​20년 동안 신약 승인이 없었습니다.

실로시빈이 뇌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연구자들은 실로시빈이 연결을

증가시키고 적어도 일시적으로 뇌가 스스로 조직하는 방식을 변화시킨다고 믿습니다.

연구를 주도한 NYU Langone Center for Psychedelic Medicine의 소장인 Dr. Michael Bogenschutz는 “뇌의 더 많은 부분이 더 많은 뇌의 부분과 대화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연결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이론상으로 대화 요법과 결합하면 사람들은 나쁜 습관을 깨고 새로운 태도를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보겐슈츠는 “뇌의 기능적 조직이 상대적으로 영구적인 방식으로 실제로 바뀔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환자들은 그들에게 지속적인 영감을 주는 삶을 변화시키는 통찰력을 설명했다고 Bogenschutz는 말했습니다.more news

워싱턴주 뷰리엔에 사는 69세의 메리 베스 오르(Mary Beth Orr)는 숨막히는 풍경 위를 날고 역사를 통틀어 창의적인

사람들과 텔레파시로 합쳐지는 실로시빈에 의한 환각이 그녀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배웠다고 말했습니다.

2018년 연구에 등록하기 전에 Orr는 매일 저녁 5~6잔, 주말에는 그 이상을 마셨습니다.

그녀는 “수량이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많았지만 멈출 수 없었다”고 말했다. “내가 접근할 수 있는 끄기 스위치가 없었습니다.”

그녀의 첫 실로시빈 경험에서 그녀는 한 쌍의 독수리 눈을 주며 “가라”고 말했던 돌아가신 아버지의 환상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관찰하는 치료사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