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우폴에서 어린이들은 블라디미르 푸틴의

마리우폴에서

야짤 마리우폴에서 어린이들은 블라디미르 푸틴의 전쟁에 정면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그의 병상에서 작은 Artem은 우주를 응시합니다. 그는 작은 노란색 장난감 트랙터를 움켜쥐었지만 전문 간호사가 그의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동안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그의 배에 파편을 발사한 러시아 포탄은 마리우폴에서 도망치려던

그의 부모와 조부모에게도 심한 부상을 입혔습니다. 푸틴 전쟁의 희생자이며 아직 세 살도 되지 않았습니다.

Artem 옆 침대에는 역시 Mariupol 근처에서 온 15세 Masha가 있습니다. 그녀의 오른쪽 다리는 지난 화요일 러시아

포탄의 폭발로 인해 절단된 후 절단되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의 우크라이나 전쟁 중 최악의 전쟁과 러시아의 무자비한 폭격이 포위된 마리우폴에 갇힌 사람들에게

일을 인근 도시 자포리치아에 있는 지역 아동 병원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수백 명의 사람들이 이곳에서 대피했습니다. 그들의 신체적 상처는 명백하며 어느 정도 치유될 수 있습니다.

정신적 외상은 영원히 그들과 함께 살 것입니다.

여기 있는 의사들과 아이들의 생존한 친척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이야기를 들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들 중에는 어린이 병원의 원장인 Dr Yuri Borzenko가 있었습니다. 그는 러시아가 한 일에 대한 경멸을 숨길 수 없습니다.More News

마리우폴에서

“나는 러시아가 싫어요.” 보르젠코 박사가 얼굴에 일그러진 감정 없이 말했다.

“다리를 잃은 소녀(마샤)는 너무 충격을 받아 며칠 동안 먹지도 마시지도 않았습니다. 그녀는 정신적으로

일어난 일을 처리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그녀에게 정맥 주사를 맞아야 했습니다.”

“또 다른 소년”이라고 의사는 말합니다. “두개골에 파편이 박힌 여섯 살짜리 아이는 눈물이나 감정 없이 어머니가

차에 치인 후 불에 타 죽는 것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이틀 후 ‘ 아빠가 나에게 새 엄마를 사줘, 나는 학교에 데려다 줄 사람이 필요해.”

마리우폴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은 인도주의적 재앙, 심지어는 전쟁 범죄입니다. 도시 건물의 약 90%가 손상되거나 파괴되었습니다.

지난 주에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대피하고 있던 극장이 파괴된 후, 400명이 있는 예술 학교도 공격을 받았다고 오늘 보고합니다.

Mariupol에서 탈출할 수 있었던 사람들은 상상할 수 없는 공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거리에 쓰러진 시체, 파괴된 집에 대한

직접적인 설명. 그 기억을 가지고 그들은 그들과 그들이 겪었던 것 사이에 가능한 한 많은 물리적 거리를 둡니다.

러시아의 총격을 받은 도심 드니프로의 한 카페에서 우리는 옥사나 구삭을 만났다. 그녀의 남편 Andrii와 그녀의 부모와 함께 Oksana는 지난주에 지뢰가 있는 도로와 12개의 적대적인 러시아군 검문소를 통해 Mariupol을 탈출했습니다.

Mariupol에서 모든 것을 다 써버린 Oksana에게는 이제 물 한 잔만 마시는 것이 사치처럼 느껴집니다. 그들은 모두 마리우폴에서 도망칠 수 없는 곳에 두고 온 가족들에게 모욕이 될 것이라며 우리의 커피 제안을 정중하게 거절합니다.

그녀의 남편 Andrii는 도시에 물 공급도, 전력도, 난방도, 통신도 없어서 갈 수 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마리우폴에서 죽거나 나가려다가 죽을 것입니다.”라고 Oksana는 말합니다.

“우리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았고 목표로 삼았고 그 기회를 잡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가 남아 있었다면 생존 가능성은 0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