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유로비전 대회 참가 금지

러시아 우크라이나 유럽 ​​방송 연합(European Broadcasting Union)은 러시아가 포함되면 경쟁이 ‘악명’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주최측은 금요일 우크라이나를 비롯한 여러 유럽 공영 방송사가 러시아의 추방을 촉구한 후 올해 유로비전 노래 경연대회 결승전에 러시아가 참가할 수 없다고 밝혔다.

유럽방송연합(EBU)은 성명을 통해 “이번 결정은 우크라이나의 전례 없는 위기를 감안할 때 올해 대회에 러시아인이 포함되면 대회에 대한 평판이 나빠질 것이라는 우려를 반영한 ​​것”이라고 밝혔다.

에볼루션카지노 가입쿠폰

핀란드는 금요일 러시아가 참가하는 것이 허용된다면 결승전에 참가자를 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스웨덴, 덴마크, 네덜란드, 리투아니아, 노르웨이의 공영 방송사들도 모두 EBU에 러시아를 추방할 것을 촉구했다.

목요일 러시아군이 인접 우크라이나 침공을 시작하여 서방 열강의 경제 제재와 러시아의 주요 국제 스포츠 행사 철수를 촉발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

세계 최대 TV 중계 이벤트인 유로비전 결승전이 5월 14일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열린다.

올해 대회에 출전한 적이 없는 러시아는 1994년 첫 대회부터 23차례 참가해 2008년 대회에서 우승했다.

우크라이나 공영 방송사인 Suspilne의 회장인 Mykola Chernotytsky는 EBU에 “러시아가 국제법 위반자이자 침략자로서 올해 유로비전 대회에 참가하는 것은 경쟁의 개념 자체를 훼손한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영토를 합병한 지 2년 후. 러시아 우크라이나

그는 러시아 국영 방송사가 “러시아 정부가 우크라이나에 맞서는 정보 전쟁의 주도적 요소”라고 말했다.

러시아는 2016년 대회에서 가장 선호하는 국가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Jamala로 알려진 Crimean Tatar Susana Jamaladinova가
소련 지도자 Joseph Stalin이 흑해에서 수십만 명을 추방한 것에 대한 노래로 예기치 않게 우승하면서 우크라이나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듬해 결승전 개최국인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입국을 금지했다. 올해 우크라이나는 주최측이 “민속을 사랑하는 힙합 밴드”로 묘사한 칼루시 오케스트라(Kalush Orchestra)로 대표될 것입니다.

관련 기사 보기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군이 접근하고 있음에도 키예프에 머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국회의원들은 국가 의회를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돌격소총을 지급받았습니다.

이탈리아 마네스킨이 2021년 5월 22일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열린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뒤 트로피를 들고 환호하고 있다.
유럽방송연맹(European Broadcasting Union)은 올해 콘테스트에 러시아 배우가 출연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오스카상 수상자는 다큐멘터리 “Citizen Penn”에서 연대기적으로 기록된 2010년 아이티 지진에 대응하여 수년 동안 수많은 국제 인도주의 및 반전 노력에 참여했으며 비영리 재난 구호 단체 CORE를 설립했습니다.

Penn의 대리인은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VICE Studios는 즉각적인 논평을 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