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 돈바스 지역 점령에 근접

러시아, 우크라이나 돈바스 지역 점령에 근접

파워볼사이트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크렘린이 Donbas 지역을 구성하는 두 지역 중 하나의 97%를 장악했다고 주장함에 따라 러시아는 탄광과 공장이 있는 우크라이나 동부 산업 중심지를 완전히 점령하려는 목표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방장관은 화요일 모스크바군이 루한스크 지방의 거의 모든 지역을 장악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우크라이나 관리와 군사 분석가에 따르면 러시아는 현재 도네츠크 지방의 약 절반을 차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두 달 전 키예프를 강타하려는 엉뚱한 시도를 포기한 러시아는 돈바 전체를 점령하는 것이 주요 목표라고 선언했습니다.

모스크바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들은 2014년부터 돈바스에서 우크라이나 정부군과 전투를 벌이고 있으며, 이 지역은 최근 몇 주 동안 러시아의 공격에 정면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초기에 러시아군은 남부의 헤르손 지역 전체와 자포리자 지역의 대부분을 장악했습니다. 러시아 관리들과 현지 지명자들은

이들 지역이 독립을 선언하거나 러시아에 편입될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우크라이나에서 일어난 반(反)러시아 사보타주 사건에서 러시아 국영 언론은 화요일 케르손(Kherson)시의 한 카페에서

폭발이 일어나 4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Tass는 러시아가 점령한 도시의 명백한 폭탄 테러를 “테러 행위”라고 불렀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2월 24일 침공 이전에 러시아가 2014년 러시아가 합병한 크림 반도와 도네츠크와 루한스크의 분리주의자들이 장악하고 있는 지역을 포함해 국가의 약 7%를 장악했다고 말했다.

지난 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군이 국가의 20%를 장악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우월한 화력을 가지고 있는 반면, 우크라이나 수비수들은 확고한 입장을 취하며 반격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젤렌스키는 러시아군이 지난 하루 동안 동부 돈바스 지역에서 큰 진전을 이루지 못했다고 말했다.

“돈바스의 절대적으로 영웅적인 방어는 계속됩니다.”라고 그는 화요일 늦은 밤 비디오 연설에서 말했습니다.

Zelenskyy는 러시아인들이 그렇게 많은 저항을 받을 거라고는 분명히 예상하지 못했고 현재 추가 병력과 장비를 투입하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헤르손 지역에서도 마찬가지라고 말했습니다.

젤렌스키는 앞서 파이낸셜 타임스(Financial Times) 컨퍼런스에서 연설하면서 우크라이나가 전장에서 러시아를 물리칠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지만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의 평화 회담에 여전히 열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전직 미국 정보 요원은 시기가 적절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워싱턴에 소재한 신미국안보센터(Center for New American Security)의 안드레아 켄달-테일러(Andrea Kendall-Taylor)는 “어느

쪽도 자신이 밀어붙일 수 있는 이점이 있다고 느낄 때까지 협상 테이블에 오르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Kendall-Taylor는 컬럼비아 대학과 뉴욕 대학이 주최한 온라인 세미나에서 “러시아인들은 돈바 전체를 차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것을 협상을 요청할 기회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쇼이구 러시아 국방부 장관은 모스크바군이 시에비에로도네츠크의 주거 지역을 점거했으며 도시 외곽과 인근 마을의 산업 지역을 장악하기 위해 싸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ievierodonetsk와 인근 Lysychansk는 최근 몇 주 동안 치열한 전투를 목격했습니다. 그들은 루한스크 지역의 몇 안 되는 도시와

마을에 속해 있으며 러시아의 침공에 맞서 여전히 저항하고 있으며, 이는 현지 친크렘린 세력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