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가스 파이프 라인 공급이 절반으로

독일 가스 파이프 라인 공급이 절반으로 감소함에 따라 러시아를 ‘파워 플레이’ 비난

독일 가스

먹튀검증사이트 국영 Gazprom은 Nord Stream 1을 통한 흐름을 용량의 약 20%로 줄입니다.

독일은 러시아 국영 가스프롬(Gazprom)이 유럽으로의 가스 공급을 더욱 제한함에 따라 모스크바가 에너지 수출에 대해 “힘 싸움”에 참여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틀 전에 발표한 바와 같이 수요일에 에너지 대기업은 Nord Stream 1을 통한 가스 흐름을 하루 33m 입방 미터로 줄였습니다.

이는 파이프라인 총 용량의 약 20%이고 지난 주에 10일 후 서비스를 재개한 이후 공급한 양의 절반입니다. 유지 보수 작업의.

독일 북동부 루민(Lubmin) 주유소의 네트워크 데이터에 따르면 오전 8시부터 오전 9시 사이에는

약 1700만 킬로와트시(KWh)의 가스가 도착한 반면 오전 6시부터 오전 7시 사이에는 2700만kWh가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이탈리아 에너지 메이저 에니(Eni)는 가스프롬이 수요일에 천연가스를 “약 2700만 입방미터”만 받을 것이라고 들었다고 말했다.

러시아 가스 회사는 마지막 두 개의 터빈 중 하나가 “엔진의 기술적 조건”으로 인해 중단되어야 했기 때문에 가스 흐름이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베를린에 있는 정부 대변인 크리스티안 호프만(Christiane Hoffmann)은 “터빈이 거기에 있고 수리를 마쳤다”고 말했다.

그녀는 “현재로서는 공급 계약이 이행되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실제로 파워 플레이이며, 우리는 그것에 감명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크렘린궁 대변인은 유럽의 제재가 공급 부족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독일 가스

“기술적 펌핑 용량이 줄어들고 더 제한적입니다. 왜요? 유럽이 채택한 제재로 인해 기술 장치를 유지 관리하는 과정이 극도로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라고 Dmitry Peskov가 말했습니다.

“Gazprom은 의무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보증인이었고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유럽의 제재로 인해 수입 장치를 유지 관리할 수 없는 경우 가스 공급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화요일 운영자인 Eugas는 슬로바키아와 우크라이나를 경유하는 Transgas 파이프라인에 대한

추가 용량 예약을 발표하여 Gazprom이 다른 경로를 통해 가스를 펌핑하여 낮은 배송량을 만회하려는 독일의 희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러나 수요일에 Transgas를 통한 배송 증가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시장 분석가 ICIS의 에너지 전문가인 Andreas Schröder는 “Transgas는 여유 용량이 충분합니다.

“러시아가 유럽에 가스를 공급하기를 정말로 원했다면 슬로바키아를 통해 쉽게 경로를 변경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우크라이나에 더 높은 운송료를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벨로루시와 폴란드를 통과하는 야말 파이프라인을 통한 러시아 가스 공급은 제재로 인해 지난 5월 중단됐다.

화요일, 헝가리를 제외한 유럽연합(EU) 27개 회원국의 에너지 장관들은 겨울 동안 자발적으로 가스

사용량을 15% 줄이는 것을 지지했으며, 이는 크렘린이 유럽에 대한 가스의 완전한 폐쇄를 명령할 경우 의무화될 수 있는 목표입니다.

장관들은 섬나라에 대한 옵트아웃과 유럽 가스 네트워크와 거의 관련이 없는 국가에 대한 배제 가능성에 동의했는데,

이는 전면적인 가스 위기가 발생할 경우 전반적인 영향을 약화시킬 것입니다. 이웃 국가보다 러시아 가스에 더 의존하는

독일은 국가 블록이 감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비용을 절감해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