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본 콘월, 도싯에서 최초의 영국 경찰 드론 유닛 출시

데본 콘월

토토사이트 추천 데본, 콘월, 도싯에서 최초의 영국 경찰 드론 유닛 출시
영국 최초의 경찰 전용 드론 유닛이 출시되었습니다.
Devon과 Cornwall 경찰은 2015년 Dorset Police와 함께 드론을 테스트하기 시작했지만 지금은 3명의 상근 직원이 있는 영구적인 부서를 설립했습니다.

드론이 총기 사건과 대테러 작전에서 용의자를 추적하는 데 사용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부대의 6대의 드론은 이미 실종자를 찾고 증거를 수집하여 법원 유죄 판결을 받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40명의 경찰관이 CAA(민간 항공국) 드론 교육을 이수하고 2018년 초까지 최대 18대의 드론을 운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일부 드론에는 경찰 상징이 있으며 줌 카메라와 열화상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범죄 현장 및 도로 수색뿐 아니라 무인 항공기는 600마일(900km)의 해안선과 광활한 삼림 지대를 수색하여 야생 동물 범죄를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Merseyside, Gwent 및 Kent를 비롯한 다른 경찰은 드론을 마약 단속 모니터링 및 실종자 수색 등 다양한 용도로 시험해 왔습니다.
새 부대를 이끄는 Ch Supt Jim Nye는 팀이 미래에 다른 부대가 드론 기술을 사용하는 방식을 형성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헬기는 항상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에 사용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대중이 우리가 헬리콥터를 통해 드론으로 돈을 위해 가치를 얻을 수 있다면 그렇게 할 것이라고 기대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16년 11월 영국의 드론 코드는 조종사가 장치를 안전하게 비행할 수 있도록 수정 및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그것은이다:

데본 콘월

공항이나 비행장 근처에서 비행하지 마십시오.
120m(400ft) 미만, 사람과 최소 50m(150ft) 거리를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항상 드론을 관찰하세요
항공기 근처에서 비행하지 마십시오.
책임감 있게 즐기다
비행장 상공에서 드론을 날린 남성이 벌금형을 선고받았다고 경찰이 밝혔다.

37세의 Richard Smith는 집과 학교뿐만 아니라 Warwickshire의 Wellesbourne Airfield의 제한된 영공을 비행했습니다.

Warwickshire 경찰은 무인 항공기가 비행 거리 기능을 증가시키기 위해 수정되었다고 말했습니다.
Stratford-upon-Avon의 Alcester Road에 거주하는 Smith는 2016년 항공 항법 명령에 따라 15건의 범죄를 인정했습니다.

여기에서 코번트리와 워릭셔의 더 많은 이야기 보기
그는 수요일에 Leamington Spa Magistrates Court에서 £259의 벌금과 £185의 비용과 £30의 피해자 추가 요금을 지불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드론도 압수됐다.
규정에 따르면 비행 중 드론은 항상 120미터 미만의 시야에 있어야 하며 공항 및 비행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또한 드론은 사람과 재산에서 50m, 군중과 건물에서 150m 떨어진 곳에서 비행해야 합니다.
경찰은 범죄가 2016년 12월부터 2017년 1월 사이에 네 차례의 드론 비행 과정에서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사우스 워릭셔(South Warwickshire)를 가로지르는 드론 비행을 보여주는 YouTube 동영상이 보고된 후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워릭셔 경찰은 스미스가 자신의 드론을 자신에게서 1마일 이상 떨어져서 보이지 않는 곳으로 날렸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웰즈본 비행장의 제한된 영공뿐만 아니라 안개를 뚫고 구름 기지 위를 날았습니다.
경찰은 이 사건이 2016년 법에 따라 경찰에 의해 처음 기소된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이전 기소는 구법에 따라 민간항공청이 주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