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1/6 청문회에 대한 증인 중 조지아의 Raffensperger

다음 1/6 청문회에 대한 증인 중 조지아의 Raffensperger
하원 1/6 위원회는 조 바이든의 선거 승리를 막기 위해 주를 뒤집을 수 있는 “11,780”표를 찾기 위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직면한 엄청난 압력에 대해 궁지에 몰린 조지아 국무장관 Brad Raffensperger의 증언을 들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 1/6 청문회에

곤경에 처한 조지아주 국무장관 브래드 라펜스퍼거(Brad Raffensperger)는 화요일 하원 1/6 위원회에서 조 바이든의 선거 승리를 막기 위해 주를 뒤집을 수 있는 “11,780” 표를 찾기 위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직면한 엄청난 압력에 대해 증언할 예정입니다.

다음 1/6 청문회에

Raffensperger는 그의 대리인 Gabe Sterling 및 Arizona의 Rusty Bowers와 함께 하원 위원회가 1월 1일 조사할 때 주요 증인이 될 예정입니다.

2021년 6월 6일 화요일에 봉기가 재개됩니다. 초점은 전 대통령과 그의 동맹자들이 2020년 대통령 선거 결과를 뒤집기 위해 투표용지 또는 전체 주 집계를 거부하려는 계획으로 주요 전장 주에서 관리들을 강력하게 압박하는 방법에 있을 것입니다.

먹튀검증 하원의원은 “우리는 의회를 다시 개회시키거나 조 바이든의 결과를 무효화하는 이 계획에 동의하지 않겠다고 일어서서 용기 있는 주정부 관리들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위원회의 민주당 의원 중 한 명인 D-California의 Adam Schiff는 일요일 CNN에 말했습니다.

이번 달에 열리는 네 번째 청문회는 집권을 유지하려는 트럼프 대통령의 전례 없는 시도를 조사하기 위한 가장 최근의 시도로,

6 위원회는 “시도된 쿠데타”에 비유했습니다. 위원회는 유권자들이 바이든을 위해 한 투표를 무효화하기 위해 트럼프가 Raffensperger에 어떻게 의존했는지 검토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애리조나, 미시간, 펜실베니아 및 기타 분쟁 주에서 주 의원을 눌러 자체 유권자의 선거 결과를 거부했습니다.

위원회는 트럼프를 범죄로 기소할 수 없지만 법무부는 패널의 작업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

조지아에서 트럼프의 행동은 대배심 조사의 대상이기도 하며 지방 검사는 올해 결과를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 more news
조지아의 고위 선거 관리인 Raffensperger는 주에서 Biden의 승리를 뒤집을 수 있는 충분한 표를

“찾아 달라”는 Trump의 요청을 거절했습니다.

통화 중에 트럼프는 부정확한 사기 주장을 반복적으로 인용하고 조지아 관리가 득표수를 변경하지 않으면 “형사 범죄”의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주는 11,779차로 바이든의 승리를 확인하기 전에 세 번 투표를 집계했습니다.

선발 위원회는 또한 화요일에 Biden의 선거 승리를 저지하기 위한 정교한 “가짜 선거인” 계획을 풀 계획입니다. 이 계획은 7개의 전장(아리조나, 조지아, 미시간, 펜실베니아, 위스콘신,
네바다와 뉴멕시코 – 바이든이 아니라 트럼프가 주에서 승리했다고 거짓으로 진술하는 증명서에 서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