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화산 피해 평가 위해 통가로 항공기 파견

뉴질랜드 화산 인터넷 서비스는 여전히 섬나라로 중단되어 가족에 대한 우려를 야기합니다.

뉴질랜드 군은 월요일 아침에 거대한 해저 화산 폭발로 인한 피해 규모를 평가하기 위해 정찰기를 통가에 보낼 수 있었습니다.

우뚝 솟은 화산재 구름으로 인해 군대는 태평양 섬 국가로 더 일찍 비행을 시작할 수 없었습니다.

토요일 저녁 화산 폭발 직후 인터넷이 끊긴 후 섬나라와의 통신은 제한적이었습니다.

픽365 픽삼육오

부상이나 사망에 대한 보고는 없었지만 화산 근처의 일부 작은 섬에 사는 사람들의 운명에 대한 우려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한편 과학자들은 화산 폭발이 지구의 기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거대한 화산 폭발은 때때로 이산화황이 성층권으로 펌핑되면서 지구 냉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통가 화산 폭발의 경우 초기 위성 측
정에 따르면 방출된 이산화황의 양은 지구 평균 냉각 효과가 0.01C 정도밖에 되지 않을 것이라고 뉴저지 럿거스 대학(Rutgers University) 교수가 말했다.

뉴질랜드 화산 피해

위성 이미지는 토요일 저녁에 화산재, 증기 및 가스 기둥이 남태평양 해역 위로 거대한 버섯처럼 솟아오르는 장엄한 해저 분출을 보여주었습니다.

국립 기상 서비스에 따르면 소닉 붐은 알래스카까지 들릴 수 있었고 행성 주위에 압력 충격파를 두 번 보내 대기압을 변경하여 시애틀의 안개
를 제거하는 데 잠시 도움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 화산 폭발로 인한 기압 변화로 인해 카리브 해까지 큰 파도가 감지됐다.

항공기 파견 뉴질랜드 화산

통가에서는 쓰나미 파도가 해안을 가로질러 부서지고 사람들이 더 높은 곳으로 돌진했습니다.

인터넷과 전화선이 끊긴 상태에서 전 세계의 친구와 가족들은 초조하게 연락을 취하려고 했습니다.

저신다 아던(Jacinda Ardern) 뉴질랜드 총리는 아직 통가에서 부상이나 사망에 대한 공식적인 보고는 없지만 당국이 일부 해안 지역과 작은 섬들과 아직 접촉하지 않았다고 경고했다.

Ardern은 “통가와의 의사 소통은 여전히 ​​매우 제한적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여기 통가 공동체에 엄청난 불안을 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그녀는 통가 해안선을 따라 보트와 상점에 상당한 피해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Ardern은 수도인 Nuku’alofa가 두꺼운 화산 먼지로 뒤덮여 상수도를 오염시키고 담수를 필수품으로 만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구호 기관은 두꺼운 재와 연기로 인해 당국이 사람들에게 마스크를 착용하고 생수를 마시도록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Facebook에 게시된 비디오에서 나이팅게일 Filihia는 화산재의 비와 하늘을 새까맣게 만드는 작은 암석 조각으로부터 가족의 집에서 대피했습니다.

그녀는 “정말 나쁘다. 위험하기 때문에 실내에 머물고 문과 창문을 가리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사람들에게 미안했다. 폭발이 일어나자 모두 얼어붙었다. 우리는 서둘러 집으로 돌아왔다.” 집 밖에는 사람들이 보호를 위해 우산을 들고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