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기후로 인한 재난으로부터

뉴질랜드, 기후로 인한 재난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최초의 국가 계획 발표

뉴질랜드

먹튀검증업체 순위 기후 장관은 목표가 ‘기후 현상이 발생할 때 그들의 삶이 계속될 수 있도록’ 사람들을 준비시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질랜드는 홍수, 화재, 해수면 상승에 대비하기 위한 첫 번째 국가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수요일에 계획을 발표한 기후 장관 제임스 쇼(James Shaw)는 뉴질랜드가 배출량을 줄이기 시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지만, 엄청난 기후 혼란의 가능성이 있는 시나리오도 준비하고 있으며 국가가 준비된 “중요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전개될 수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상상할 수 없었던 혹독한

기상 현상이 이제 우리가 전에 경험하지 못한 속도와 강도로 일어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계획의 발표는 몇 주간의 거친 날씨와 뉴질랜드 전역의 홍수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Shaw는 “1.5도의 온난화가 있더라도 기후 변화가 지역 사회와 삶의 방식에 미치는 영향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가 기후 적응 계획은 국가 최초이며, 지구가 뜨거워짐에 따라 기반 시설, 주택, 도시 및 문화 유산을 보호하기 위한 로드맵을 제공하는 방대한 문서입니다.

계획의 대부분은 사람, 기업, 지방 정부 및 개발자가 위험에 대해 적절하게 정보를 받고 계획 과정에서

이러한 위험을 설명하도록 하여 준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일부 변경 사항에는 시의회가 잠재적 주택 구매자에게 기후 위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강제하고,

시의회가 계획 규정에서 기후 변화를 설명하도록 하고, 사람들이 기후 위기가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볼 수 있도록 국가 지도 및 공개 포털을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들의 영역에 영향을 미칩니다.

뉴질랜드

Shaw는 “우리 정부는 피해를 입은 지역사회를 지원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러한 사건이 발생하는 즉시 처리해야 하는 것보다 기후 사건이 발생할 때 삶을 계속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도구를 원합니다.”

그러나 계획이 제공하지 않는 것은 국가가 직면한 가장 중요한 질문 중 하나에 대한 답입니다.

기후 변화로 인해 집, 거리 또는 전체 지역 사회가 거주할 수 없게 되면 누가 비용을 지불합니까?

해수면 상승이나 홍수로 인해 지역 사회가 안전하지 않거나 보험에 들지 못할 때 누가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지에 대한 문제가 뉴질랜드에서 점점 더 시급해지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인 7명 중 1명(675,000명)은 홍수가 발생하기 쉬운 지역에 살고 있고, 또 다른 72,065명은 극심한 해수면 상승이 예상되는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딥 사우스 챌린지(Deep South Challenge)의 2020년 정부 지원 보고서에 따르면 뉴질랜드 대도시의 최소 10,000채는 2050년까지 보험에 가입할 수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정부는 2023년 말까지 관리된 피난처에 관한 입법을 약속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이 계획이 환영받기는 하지만 세부적인 부분은 간단하다고 말합니다.

University of Waikato의 기후 변화 수석 강사인 Dr Luke Harrington은 “일부 세부 사항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또한 온난화 행성이 이웃 규모에서 기후 위험을 어떻게 수정할지에 대한 불확실성이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불확실성 중 일부는 피할 수

없지만 올바른 과학적 질문이 제기되면 많은 것을 줄일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식별된 지식 격차 중 하나가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