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당이 중요한 투표에 대한 입장을 밝힐 준비를

녹색당이 중요한 투표에 대한 입장을 밝힐 준비를 함에 따라 의회, 기후 변화 법안 토론

녹색당이

후방주의 정부가 제안한 기후변화 법안은 수요일 하원에서 논의될 예정이며 녹색당은 결정적인 표결에 대한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녹색당은 연방 정부가 제안한 기후 변화 법안에 대한 입장을 밝힐 예정입니다.

정부의 제안은 2030년까지 43%, 2050년까지 순 제로 배출량 감소 목표를 명시하고 있으며, 또한 오늘의 장관은 해당 목표를 향한 국가의

진행 상황을 의회에 매년 보고해야 합니다.

녹색당이

녹색당 대표인 Adam Bandt는 수요일 밤 내셔널 프레스 클럽(National Press Club)에서 열린 연설에서 당원들이 제안에 대해 토론한 화요일 밤 당 회의 결과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녹색당이 법안에 대한 초기 우려를 표명한 후 Bandt와 Chris Bowen 기후변화 장관 사이의 협상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More news

노동당이 상원을 통과하려면 12명의 녹색당 상원의원 전원과 1명의 반대파의 지지가 필요합니다. 배출 감소 목표도 중요하지만 이를

유지하기 위한 정책을 도입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Bowen은 말했습니다.

그는 화요일 의회에서 “재생 에너지에 대한 투자를 받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또 다른 것은 확실성과 정책 프레임워크가 입법화되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호주에는 이제 이를 승인하는 정부가 있을 뿐만 아니라 이를 승인하는 의회도 있으며 전 세계 투자자들에게 해당 정책의 확실성과 프레임워크를 제공할 것입니다.”

무소속 의원인 Helen Haines와 Kate Chaney는 COVID-19에 양성 반응을 보인 후 이번 주에 의회에 결석했지만 다른 의원들은 그들의 이름으로 수정안을 제안할 것입니다.

Chaney의 수정안은 법안의 의도가 실제로 기후 행동을 주도하는 것이며 과학과 연결되어 있음을 분명히 명시할 것입니다.

그녀는 성명에서 “과학에 따르면 2030년까지 배출량을 최소 50% 줄이는 목표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이러한 진전을 유지하고 정부와 계속 협력하여 우리 경제 활동에서 필요한 변화가 제공하는 기회를 추구하기를 열망합니다.”

Haine 박사의 수정안은 호주 지역이 기후 변화에 대한 조치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화요일 자유당과 전국 의원 및 상원의원 회의에서 법안에 대한 반대를 확인했습니다.

연합은 다음 선거에 맞춰 기존의 26~28% 감축 제안을 넘어 업데이트된 목표를 포함하는 자체 기후 정책을 개발할 것입니다.

“호주에는 이제 이를 승인하는 정부가 있을 뿐만 아니라 이를 승인하는 의회도 있으며 전 세계 투자자들에게 해당 정책의 확실성과

프레임워크를 제공할 것입니다.”

무소속 의원인 Helen Haines와 Kate Chaney는 COVID-19에 양성 반응을 보인 후 이번 주에 의회에 결석했지만 다른 의원들은

그들의 이름으로 수정안을 제안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