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째 COVID-19 잽을 해야 합니까? 다음은 호주에

네 번째 COVID-19 잽을 해야 합니까? 다음은 호주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신 조언입니다.

호주 사람들은 겨울 동안 COVID-19 감염의 또 다른 물결에 대비하라는 경고를 받고 있으며 일부 보건 전문가들은 또 다른 추가 접종이 취약한 사람들의 피해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네 번째 COVID-19

먹튀검증커뮤니티 호주가 오미크론 감염의 또 다른 물결에 대비함에 따라 연구자들은 일반 인구를 대상으로 추가 COVID-19 예방 접종을 시행해야 하는지 여부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호주인의 70% 이상이 COVID-19 예방 접종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2회의 초기 접종과 추가 접종입니다.

두 번째 추가 접종(일반적으로 총 4번째 COVID-19 잽)은 현재 65세 이상, 심각한 면역 저하, 50세 이상의 원주민 또는 토레스 해협 섬 주민과 같은 특정 취약 집단에게만 권장됩니다.

그러나 뉴캐슬 대학교 면역학자 네이선 바틀렛(Nathan Bartlett)은 이에 대한 적격성이 곧 확대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네 번째 COVID-19

그는 “백신 증명서를 보니 세 번째 접종을 받았을 때 2021년 12월이었다”고 말했다.

“약 6개월이 지나면 이러한 항체 반응이 약해져 보호 기능이 거의 제공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재감염이 첫 번째 감염보다 더 나쁠 수 있으며 모든 감염이 있을 때마다 긴 COVID의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면역 약화, 새로운 변이체, 장기간의 COVID 위험 등 모든 것을 더하면 우리 대부분이 두 번째 추가 주사를 맞을 자격이 되길 바랍니다.”

주요 고려 사항은 새로운 Omicron subvariants의 출현과 변형된 백신을 기다리는 것이 더 효과적인지 여부입니다.

Bartlett 박사는 몇 달 동안 준비되지 않을 수 있는 새로운 백신에 땀을 흘리는 것보다 지금 두 번째 부스터를 출시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상황이 점점 더 급박해지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리고 만약 당신이 말한다면, 이 바이러스들과 함께 굴리자. 어쨌든 새로운 변종을 생성할 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총리 “팬데믹 끝나지 않았다”
화요일 Anthony Albanese 총리는 퍼스에서 열린 라디오 6PR과의 인터뷰에서 네 번째 COVID-19 예방 접종 가능성에 대해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일어날 것인지보다 언제 일어날 것인지가 문제라고 생각한다”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예방 접종을 유지하도록 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세 번째 예방 접종, 추가 접종을 받는 것이 우선 순위라는 것을 압니다.

왜냐하면 그 숫자가 건강 전문가들이 원하는 만큼 높지 않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추가 주사를 맞을 자격이 있다면 나가서 끝내십시오. 사람들이 COVID에 감염되면 그것이 실제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 많은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일부 완화합니다.”

알바네스 장관은 전염병이 끝나지 않았음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얼마 전 보건부 및 기타 최고 의료 책임자의 리더십 측면에서 우리 지도자들을 만났고, 분명히 그들에게 그 문제를 살펴보고

항바이러스제의 가용성도 살펴보라고 요청했습니다. 또한.”

“그것은 사람들을 (COVID-19) 통과시키는 데 영향을 미칠 수 있고 COVID에 걸리면 증상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누가 두 번째 부스터를 받아야 할까요?

예방접종에 관한 호주 기술 자문 그룹(Australian Technical Advisory Group on Immunization)은 정부에 COVID-19 백신 적격성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