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이민자의 최저임금을 대폭 인상해야

기술이민자의 최저임금을 대폭 인상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여기 이유가 있습니다

TSMIT(Temporary Skilled Migration Income Threshold)는 2013년부터 $53,900로 동결되었습니다.

기술이민자의

먹튀사이트 신고 호주의 숙련 노동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방 정부에 임시 후원 이민자가 받을 수 있는 최저 급여를 대폭 인상해야

한다는 요구가 있었습니다.

TSMIT(Temporary Skilled Migration Income Threshold)는 연립정부가 이를 올리지 않기로 결정한 후 2013년부터 $53,900로 동결되었습니다.

호주 노동조합 협의회(ACTU)는 일자리 및 기술 정상회의에서 이를 $37,000에서 약 $91,000로 인상하여 매년 임금 물가 지수에 반영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정상 회담은 호주 경제와 노동 시장을 강화하고 개선하는 방법을 검토한 후 금요일 오후에 마무리됩니다.

애들레이드 대학의 법학 부교수인 Dr. Joanna Howe는 TSMIT를 늘리는 것이 “오랜 기한”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그러나 더 높은 TSMIT 자체만으로는 이러한 근로자를 노동 시장에서 보호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 일자리에서 호주 근로자가 받는 금액에 상응하는 일자리 제안과 지불 금액을 확인해야 합니다.”

기술이민자의

TSMIT 인상은 Grattan Institute의 지원도 받고 있지만 임시 기술 이민자의 임금을 보다 보수적인 최소 $70,000로 인상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Grattan Institute의 경제 정책 프로그램 책임자인 Brendan Coates는 ACTU가 제시한 요율로 인해 이미 임시 후원 비자를 소지한 사람들의 약

3분의 2가 프로그램에 부적격하다고 말했습니다.

코츠 씨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은 어렸을 때 임시 후원 이민자로 호주에 왔다가 종종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높은 임금을 받는

영구 기술 이민자로 전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임금 임계값을 너무 높게 설정하면 기업이 숙련 노동자를 유치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종종 영구 기술 이주 프로그램의 기반이 되는 인력을

채용할 수 있는 능력을 상실하여 많은 수입을 올릴 위험이 있습니다. 더 높은 급여.”

영구 기술 이민 프로그램의 경우 Grattan Institute는 최소 85,000달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짐 찰머스(Jim Chalmers) 재무는 TSMIT를 설정하기 위한 “최고 수준에 대한 대화”가 필요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주 ABC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이주 시스템과 기술 시스템에는 다양한 메커니즘과 수단이 있으며 관련 장관들이 살펴볼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의 견해는 진정한 노동력 부족을 채우는 데 이민의 역할이 있지만 더 많은 기회를 위해 더 많은 호주인을 훈련시키는 것을 대체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내무부가 발표한 수치에 따르면, 6월 30일 현재 호주의 임시 비자를 소지한 숙련 노동자는 51,770명입니다.

Grattan Institute는 호주의 기술 이민 시스템이 직업 목록에 초점을 맞추는 것에서 모든 고임금 근로자에게 개방하도록 제안했습니다.

Coates는 고용주가 처음부터 이주 노동자를 후원하는 것이 더 쉬울 뿐만 아니라 훨씬 더 빨리 일자리를 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