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 개방 수행적 행동주의를 실천하고 있습니까?

국경 개방 도움이 필요한 난민을 돕는 것은 좋은 소식이지만 다른 국가의 위기에 대한 캐나다의 일반적인 반응은 아닙니다.

세계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진행중인 전쟁에 관한 뉴스와 생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일부는 확인되었고 일부는 확인되지 않았고 다른 일부는 명백한 선전입니다.

전쟁은 항상 재앙적인 사건이며, 희생자들이 우크라이나처럼 불리한 위치에 있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G7은 우크라이나에 무게를 실었습니다. 캐나다는 많은 지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경기장을 고르게 하기 위해 무기와 군사 장비를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많은 난민을 받아들이고 여행 서류 수수료를
면제하는 동시에 우크라이나 이민자에 대한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신청서를 더 빠르게 처리합니다.

파워볼 추천

캐나다는 자산 동결, 수출입 제한, 러시아 엘리트와 과두 정치인에 대한 기타 제재를 부과한 최초의 국가 중 하나였습니다.

캐나다 나름대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절친한 친구를 제재하고 러시아를 경제적으로 목 졸라 죽이는 등 전쟁의 불씨를 진압하는 데
도움을 주려는 것은 칭찬할 만하다. 그러나 더 깊이 들여다보면 그것이 실제로 얼마나 칭찬할 만한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갖기 시작합니다.

1991년 12월 2일 캐나다는 우크라이나의 독립을 인정한 최초의 서방 국가가 되었습니다. 이후 양국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이것은 다음 질문을 제기합니다.

국경 개방 수행

우크라이나에 대한 캐나다의 성향이 양국이 누리고 있는 활발한 관계의 결과일 수 있습니까? 아니면 우크라이나에 대한 이러한
제스처가 특히 양측의 관계에 의해 촉발 된 것이 아니라 현재의 폭력과 파괴의 대상이되는 비 아프리카 국가이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질문이 의견이 분분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전쟁 중인 다른 국가, 특히 아프리카 국가의 난민이 캐나다에서 어떻게 대우받았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리비아와 수단: 사례 연구 국경 개방

도움이 필요한 난민을 돕는 것은 좋은 소식이며, 다른 나라의 위기에 대한 캐나다의 일반적인 반응이 아니라는 점을 제외하면 진정한 연대를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리비아를 보자. 캐나다-리비아 관계 웹사이트에서 “캐나다 정부는 평화와 번영을 향한 길에서 리비아 국민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는 문구를 찾습니다.

그러나 백만 달러짜리 질문은 어떻게 합니까? 캐나다 정부는 전쟁으로 나라가 황폐해진 리비아인들을 어떻게 지원하고 있습니까?
캐나다는 오늘날 우크라이나인들과 하는 것처럼 리비아인들에게 국경을 개방했습니까? 아니면 6년 전 시리아인들에게 그랬던 것처럼?

국내 기사 보기

2016년에 캐나다는 100일 동안 25,000명 이상의 시리아인을 환영했습니다. 일부 시리아인들은 총리 자신이 직접 대면하기도 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전쟁으로 황폐해진 나라를 위한 훌륭한 봉사 행위입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와 시리아가 겪었던 것과 같은 일을 겪은 아프리카 국가에는 그런 이민 제스처가 없었다.

오해하지 마세요. 조국을 떠나는 난민들은 환영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비유럽 국가, 특히 아프리카
국가에서 온 난민이 캐나다에 접근하여 훨씬 더 관료적이고 복잡한 절차에 직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