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예비선거 유권자들은 의회가 빅테크 단속 요구

공화당 예비선거 유권자들은 압도적으로 의회가 빅테크에 대한 단속을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공화당 예비선거

파워볼 솔루션 대여 에릭 슈미트는 언론자유 소송에서 빅테크인 바이든을 표적으로 삼았습니다. ‘가장 크고 가장 부패한 기관’을 맡는 것
공화당 예비선거 유권자의 압도적 다수는 의회가 빅테크 기업을 규제하기에 충분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말하고 있으며 공화당 기지는 연방 의원들이 거대 기술 기업을 통제하고 심지어 해체하기를 바라고 있다고 새로운 여론조사에서 나타났다.

자리 표시자
온메시지 퍼블릭 스트래티지스 포 아메리카 넥스트(OnMessage Public Strategies for America Next)가 실시하고 FOX 뉴스 디지털(FOX News Digital)이 처음 입수한 설문조사에서 공화당 경선 유권자의 79%는 의회가 빅테크 기업을 규제하는 데 있어 한 일에 대해 강하게 또는 다소 반대한다고 응답했고, 73%는 업계의 주요 참여자들이 충분히 규제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대형 기술 회의
공화당 예비선거 유권자들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공화당 기지는 의회가 빅테크 기업을 탄압하는 것을 보고 싶어 한다. (재고/iStock)

티커 보안 마지막 변경 사항 %
GOOG 알파벳 주식회사 2,263.98 -49.22 -2.13%
FB 메타플랫폼 주식회사 196.25-7.52-3.69%
AMZN AMAZN AMAZON.COM 주식회사 2,175.78-119.67-5.21%
여론조사에 참여한 유권자의 85%가 “구글, [메타 소유] 페이스북, 아마존과 같은 빅테크 기업들이 너무 강력해졌고 이제 경쟁을 파괴하고 소비자들을 학대하는 독과점”이라는 성명에 동의했다.

미주리, 언론 자유 소송의 빅테크인 바이든을 겨냥: ‘가장 크고 가장 부패한 기관’을 맡다

응답자들도 여러 회사를 분할해야 한다는 데 큰 표차로 동의했다. 응답자의 79%는 “많은 빅테크 기업들이 너무 거대해지고, 너무 강력해지고, 너무 가혹해지고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과거 석유, 철강, 전화회사들과 했던 것처럼 독점금지법을 사용하여 그들을 해체해야 한다”고 강하게 또는 다소 동의했습니다.”

그런 면에서 공화당 유권자의 58%는 온메시지에 대기업을 해체하는 데 찬성하는 후보에게 투표할 가능성이 그렇지 않은 후보보다 훨씬 더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부가 자유시장에 개입하지 않고 법을 어기지 않는 한 빅테크 기업들을 내버려둬야 한다고 믿는다’는 후보를 선호한다는 응답은 24%에 불과했다.

유권자
2022년 5월 3일 화요일, 미국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의 한 투표소에서 선거 관계자들이 체크인하고 있다.

공화당 유권자들은 또한 현재 의회에서 논의되고 있는 두 개의 초당적 법안에 대해 압도적인 지지를 표명했다.

FCC 위원, Biden의 ‘불온 정보 위원회’를 ‘오웰리안’과 ‘위헌’이라고 비난하다

공화당 유권자의 81%가 특정 주요 온라인 플랫폼이 자사 제품에 특혜를 주거나 경쟁사의 제품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것을 금지하는 ‘미국 혁신 및 선택 온라인법’에 찬성한다고 응답했다. 거대 휴대폰 업체인 애플과 구글이 소유한 안드로이드의 각 앱스토어 운영에 대해 더 엄격한 규정을 마련하는 오픈앱마켓법에 대한 질문에 공화당 유권자의 85%가 이 법안을 지지한다고 답했다.

사과
2015년 7월 21일 뉴욕 맨해튼 5번가의 애플 스토어 입구 위에 애플 로고가 걸려 있다. ROUTER/Mike Segar/파일 사진(ROUTER/Mike Segar/파일 사진/로이터 사진)

“GOP 유권자들은 그들이 관찰한 것에 반응하고 있다: 빅 테크사는 전례 없는 규모의 연설을 억압할 뿐만 아니라 시장에 대한 접근을 왜곡한다”고 보바드는 조사 결과에 대한 반응으로 FOX 비즈니스에게 말했다. “미국인들은 자유시장을 대단히 존경합니다. 그들이 지지하지 않는 것은 말과 상업의 길을 통제하는 과두 정치, 과두 정치 문지기들이다. 그리고 여러 면에서, 이 회사들은 이제 그렇게 되었습니다.”

소식더보기

“이번 여론조사는 또한 의회 공화당원들이 그들의 기반에 주목하고 있는 것을 확인시켜준다: 그들은 빅테크에 대항하여 신속하고 단호하게 행동할 필요가 있다. 특히 그들이 다음 의회에서 다수당이 될 경우”라고 Bobard는 계속했다. “이는 강력한 문구와 의회 청문회만으로 해결될 문제가 아닙니다. 그들은 다당제 입법 의제를 제정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