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은 옥상과 맨홀에

경찰은 옥상과 맨홀에
런던에서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복잡한 보안 작전이 진행 중입니다.

여왕은 국가에 누워 있으며 수천 명의 사람들이 수도의 거리에서 경의를 표하기 위해 줄을 섰고 앞으로 더 많이 올 것입니다.

경찰은

먹튀 월요일 장례식을 몇 시간 앞두고 일본 천황, 왕과 왕비, 미국 대통령, 그리고 세계 각국의 정상들이 런던에 모일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모두 영구적인 보안 경계가 없는 웨스트민스터 사원으로 이동하여 매우 공개적인 장례식을 치르게 됩니다.

이 모든 것이 전 세계 수억 명의 텔레비전 시청자 앞에서 재생되어 국제 테러리스트의 유혹적인 표적이 될 것입니다.

전례 없는 규모의 보안 대응이 필요했습니다. MI5와 GCHQ는 대테러 경찰과 함께 뒤에서 일하고 있으며 수도 경찰은 전국에서 지원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군인과 민간 청지기가 모두 역할을합니다. more news

짧은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현재로서는 사우스 뱅크를 따라 램베스 다리에서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마지막 조의를 표하기 위해 기다리는 사람들의 줄이

가장 취약한 지점입니다. 대기열은 월요일 아침의 이른 시간까지 밤낮으로 있을 것입니다.

경찰은

테러 위협에 대한 1차 방어선으로 경찰은 대중에게 자신의 눈과 귀가 되어 서로를 살피고 경계하고 본능을 믿고 옳지 않다고 생각되는 모든

것을 신고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대기열 관리를 돕기 위해 민간 보안 회사에서 수백 명의 청지기를 고용했습니다. 약 1,500명의 군인들도 화요일 밤부터 구르카족과 낙하산병, 왕립 해군 경찰과 왕립 헌병, 그리고 청회색 제복을 입은 RAF 요원들 사이에 배치되었습니다. 군용 Wildcat 헬리콥터가 웨스트민스터 상공을 여러 번 비행했습니다.

무대 뒤에서 보안 서비스 MI5는 폭력적 극단주의와 테러에 연루된 것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인 “관심 대상”의 행동 변화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GCHQ는 모든 형태의 통신을 계속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쌍안경을 든 무장한 경찰관들은 이미 웨스트민스터의 옥상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줄을 서서 지켜보는 것은 테러 행위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식별하도록 훈련받은 경찰 전문가들입니다.

Lambeth Bridge 바로 남쪽의 주요 경찰 통제실에서 경찰관들이 수백 대의 고정 CCTV 카메라의 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또한 취약한 장소나 커버리지에 구멍이 있는 곳에 모바일 CCTV 카메라를 설치했습니다. 폭발물과 총기 냄새를 맡도록 특별히 훈련된 개가 군중 사이를 주기적으로 지나가고 있습니다.

매일 수천 명의 경찰이 런던 중심부에 배치되고 있지만, Met는 다른 부대에서 제공하는 증원군의 수를 강조하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들은 런던에 사는 사람들이 일상적인 치안 유지를 포기했다고 생각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상호 원조”로 알려진 것에서 Met는 런던 외부의 군대에서 수백 명의 장교를 차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군주의 장례를 위한 전국적인

동원을 위한 오랜 계획에 따라 제공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