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히 발언하는 러시아 억만장자

감히 발언하는 러시아 억만장자
보리스 민트(Boris Mints)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 반대하는 소수의 부유한 러시아 사업가 중 한 명입니다.

이 나라의 유명 인사 대다수는 크렘린궁에 대한 비판을 피하면서 전쟁에 대해 침묵을 지켰습니다.

감히 발언하는

먹튀검증사이트 Mints 씨에 따르면 “그들은 모두 두려워한다”는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크렘린은 러시아 뉴스 채널의 콘텐츠를 통제하여 푸틴 대통령에 대한 거침없는 비판을 단속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2014년부터 국내에서도 불법 시위가 금지됐다.

민트는 푸틴을 공개적으로 비판하는 “누구든지” 개인의 안전에 대해 걱정할 근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메일 인터뷰에서 그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푸틴 대통령처럼 폭탄 대피소에서 살 생각이 없다”고 말했다.

2003년 설립한 투자회사 O1그룹을 통해 부를 쌓았다가 2018년 매각한 64세의 그는 러시아에서 정권에 대한 ‘불관용’에 대해 사업주를 처벌하는 ‘일반적인 방법’이라고 말했다. 그들의 사업에 대해 조작된 형사 사건을 개시하는 것이었다. more news

그는 “이러한 형사사건은 사업주 자신뿐 아니라 그 가족과 직원들에게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푸틴]으로부터 독립한 모든 기업 지도자는 반대에 자금을 조달하거나 시위를 조장할 수 있는 위협으로 간주된다. 따라서 그러한 사람들은 푸틴의 적으로 간주되고 따라서 국가의 적으로 간주된다”고 말했다. 추가했습니다.

감히 발언하는

불가피한 구속’
민트는 크림반도가 우크라이나에서 합병된 후인 2014년 푸틴 대통령의 정책에 대해 처음으로 공개적으로 목소리를 낸 적이 있는 직접 경험한 상황입니다.

Mints는 Boris Nemtsov가 그 해에 총에 맞아 사망하면서 “정치적 반대에 대한 탄압이 증가하는 맥락에서” 2015년에 러시아를 떠나 영국으로 가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암살된 푸틴 라이벌과 연결된 비밀 히트 팀
두려움이나 감옥에서: 러시아에서 진실을 말하다
나발니: 러시아의 투옥되었지만 거침없는 푸틴 비평가
Nemtsov는 푸틴 대통령의 맹렬한 적수였습니다. 2015년 그의 살인은 푸틴 대통령이 집권한 이후 가장 세간의 이목을 끈 정치적 살인이다. 당국은 어떤 개입도 거부합니다.

2년 후 Mr Mints의 전 투자 회사인 O1 Group은 “러시아 중앙 은행과 공개적인 갈등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런 일이 일어나기 시작하면 즉시 출국해야 한다는 분명한 신호”라고 말했다.

그는 크렘린의 현재 법적 조치의 대상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런 행동 때문에 민트 씨는 한때 러시아 최고 부자였으나 죄로 투옥된 미하일 호도르코프스키의 사례를 인용해 푸틴을 싫어하는 부유한 러시아인들이 할 수 있는 “가장 용감한 단계”는 “조용히 망명하는 것”이라고 제안한다. 그는 사기와 탈세 혐의로 거의 10년 동안 정치적 동기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가장 저명한 과두 정치인 미하일 프리드만과 올레그 데리파스카는 우크라이나에서 별도의 평화를 요구했을 때 푸틴 대통령에 대한 직접적인 비판에 그쳤습니다.